구매자 기피로 유가 다시 상승

구매자 기피로 유가 다시 상승
수요일에 원유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무역상들이 비러시아산 원유를 매입하면서 영국 앞마당에서 추가 가격 상승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유가의 글로벌 벤치마크인 브렌트유는 배럴당 113달러를 돌파해 2014년 6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무역상들은 러시아산 원유를 할인된 가격에 팔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새로운 운송 및 결제 어려움 때문에.

구매자 기피로

후방주의 가스 가격도 두 배로 올랐고, 이는 에너지 비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영국에 기반을 둔 연구 컨설팅업체인 Energy Aspects에 따르면 러시아 원유 수출의 거의 70%에 구매자가 없습니다.

화요일에 석유 거래업체 Trafigura는 브렌트유 시장 가격보다 배럴당 $18.60의 기록적인 할인가에 러시아산 원유 화물을 제공했지만 위험을 감수할 구매자를 찾지 못했습니다.

창립 파트너인 암리타 센(Amrita Sen)은 BBC World Service와의 인터뷰에서 구매자들이 서구의 제재에 위배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으며 “변호사들은 새로운 규정의 언어를 꿰뚫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RAC는 더 높은 유가가 지속된다면 영국에서 차를 채우는 비용도 함께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가가 갑자기 $10 상승하면 휘발유 평균 가격이 리터당 155p, 디젤 평균 가격이 160p로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략적 석유 비축으로.

“유가가 이 수준에 머문다면 155p의 평균 무연 가격으로 가는 여정이 너무 빨라질 수 있습니다.” RAC 연료 대변인 사이먼 윌리엄스가 말했다.

RAC에 따르면 화요일 영국 앞마당의 평균 휘발유 가격은 리터당 151.6p였습니다.

구매자 기피로

에너지 가격 채널
4월에 연간 에너지 가격 상한이 £1,971로 인상된 후 가정용 가스 및 전기 요금이 인상될 예정이지만, 우크라이나 전쟁 중 도매가가 상승하면 가격 상한이 연말까지 £3,000까지 급등할 수 있습니다. 한 에너지 분석가에 따르면.

독립 에너지 분석가인 David Cox는 “도매 가격은 가계 지출의 40~50%를 차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높은 가격이 1인당 약 400p에 머물면 가격 상한선이 연간 £3,000에 가까워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끔찍합니다.”

Cornwall Insights의 에너지 분석가는 또한 유럽 도매 가스 가격의 혼란을 기반으로 한 10월 에너지 가격 상한이 £2,900 이상으로 급등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높은 유가와 원자재 가격은 런던 주식 시장이 세계 시장의 하락세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우크라이나 위기가 공급 부족에 대한 두려움을 부채질하면서 원자재 관련 회사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FTSE 100은 Shell과 BP 주가에 힘입어 1.36% 상승했습니다.

월스트리트에서 다우존스, 나스닥 및 S&P 500 지수는 모두 더 높게 거래를 시작했으며 거래 종료 시 각각 1.6%와 1.9% 사이 상승했습니다.

한편, 미국 서부 텍사스산 원유(West Texas Intermediate 원유)의 가격은 배럴당 거의 $109.78까지 상승했습니다. 석유와 가스는 여전히 러시아에서 흐르고 있지만 추가 제재 강화로 인해 상황이 바뀔 수 있다는 깊은 우려가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공급을 제한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래서 가격이 오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