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의사당에서 경찰관을 쫓은 QAnon 추종자에

국회 의사당에서 경찰관을 쫓은 QAnon 추종자에 대한 재판 시작

국회 의사당에서

오피사이트 워싱턴(AP) —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폭도의 일원이었던 아이오와 출신의 한 남성은 그날부터 마이크 펜스

당시 부통령을 변호하는 법 집행관이 “모든 부패한 정치인”을 체포할 것이라는 음모론을 믿었습니다. 변호사는 화요일 배심원들에게 말했다.

Doug Jensen은 2021년 1월 6일 국회 의사당 공격에 합류했을 때 QAnon 음모 이론에 대한 지지를 표현하기 위해 “Q” 문자가 새겨진 셔츠를 입었

습니다. 기자의 휴대전화로 녹화된 바이러스성 비디오에는 젠슨이 폭도 무리를 피해 계단을 올라오는 국회의사당 경찰을 뒤쫓는 모습이 담겼다.

연방 검사는 Jensen의 재판이 시작될 때 배심원들에게 비디오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폭동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이미지 중 하나인 상원 의원실 근처에서 경찰관과 대면하면서 팔을 뻗은 젠슨의 사진을 보았습니다.

변호인인 크리스토퍼 데이비스(Christopher Davis)는 재판 개시 성명에서 “이 사건은 인신매매 사건이 아니다. “말 그대로 모든 사건이 비디오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비디오 중 어느 것도 Jensen이 폭력이나 재산 피해를 입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데이비스는 “이 사람이 아무에게도 손을 대는 것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밀리 앨런(Emily Allen) 미 법무보좌관은 배심원들에게 미 국회의사당 경찰 유진 굿맨(Eugene Goodman)의

국회 의사당에서 경찰관을

증언을 듣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젠슨은 경찰관이 계단을 올라오자 굿맨을 뒤따르는 한 무리의 폭도들 앞에 있었습니다.

굿맨은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총을 든 손으로 그들에게 다가갔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이 필사적으로 수적으로 열세고 혼자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Davis는 건설 노동자인 Jensen이 인터넷의 어두운 경계를 넘어 주류 공화당 정치에 침투한 음모 이론인 QAnon에 대한 그의 “100%” 믿음에 동기가 부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QAnon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재임하는 동안 “딥 스테이트”의 적, 저명한 민주당원, 할리우드 엘리트들로

구성된 사탄 숭배 집단과 비밀리에 싸웠다는 근거 없는 생각에 집중했습니다. QAnon의 또 다른 핵심 교리는 “The Storm”이

오고 있고 Trump의 적에 대한 대량 체포와 처형을 가져올 것이라는 묵시적인 예언입니다.

폭동이 일어나기 전에 트럼프와 그의 동맹자들은 펜스가 어떻게든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을 수 있었다는 잘못된 이야기를 퍼뜨렸습니다.

데이비스는 배심원들에게 1월 6일 상원 의장이었던 펜스 부통령을 체포하고 “그들의 일을 하라”고 경찰관들에게 젠슨이 간청하는 것을 듣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비스는 “그는 그들이 그렇게 할 의무가 있다고 믿었다”고 말했다. 그는 계엄령이 시행될 것이라고 믿었다”고 말했다.

의사당의 외벽을 확장한 후 Jensen은 깨진 창문을 통해 건물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그는 건물에 처음으로 들어간 10명의 폭도 중 한 명이었다.

앨런은 젠슨이 친구의 문자 메시지를 통해 펜스가 선거 결과를 인증하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Jensen은 “모든 것이 곧 바뀔 것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젠슨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2020년 대선 승리를 인증하기 위한 의회 합동 회의를 방해한 혐의,more news

경찰을 방해한 혐의, 주머니에 칼을 들고 국회의사당 내부에서 무질서한 행위를 한 혐의 등 7개 혐의로 기소됐다.

앨런은 1월 6일 워싱턴에서 젠슨이 “그가 원하는 것을 얻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의회에서의 절차가 중단됐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가 거기 있었던 거야.”

젠슨은 폭동이 있은 지 하루 만에 집으로 차를 몰고 아이오와 주 디모인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음 날 그는 6마일을 걸어 경찰서까지 갔다가 예고도 없이 나타나 자신이 수배자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