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국회의사당 화재

남아공 화재와 관련하여 구금된 사람 1명; 보고된 부상 없음

일요일에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138년 된 국회의사당에서 큰 화재가 발생하여 사무실이 무너지고 국가의 중추적인 순간이 있었던 장소의 일부 천장이 무너졌습니다.
소방관들이 불길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검은 연기와 화염이 남쪽 도시 케이프타운 상공으로 치솟았습니다.

케이프타운 소방구조대 대변인 저메인 카렐즈(Jermaine Carelse)는 이른 아침에 불이 시작된 지 몇 시간도 지나지 않아 약 70명의 소방관들이 여전히 진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부는 크레인으로 들어 올려 위에서 불길에 물을 뿌렸습니다. 인명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으며 의회 자체는 휴일 동안 문을 닫았습니다.

남아공 화재

현장을 방문한 시릴 라마포사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은 화재와 관련해 한 사람이 경찰에 “구금되어 있고 심문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나중에 51세 남성이 구금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Patricia de Lille 공공 사업 및 기반 시설 장관은 지붕에서 연기가 그녀 뒤에서 피어오르면서 기자들에게 “화재는 현재 국회
의사당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회는 우리 민주주의의 고향이기 때문에 민주주의에 매우 슬픈 날입니다.

화재 남아공 국회

이어 “국회에서 불을 진압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천장 일부가 무너졌습니다.”

관리들은 화재가 1884년에 지어졌으며 원래 남아공 의회가 있던 옛 국회의사당 건물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1980년대에 지어진 새로운 국회의사당으로 퍼져 지금의 국회가 있는 곳입니다.

당국은 완전히 새하얀 정면, 정교한 지붕 라이닝, 장엄한 기둥이 있는 두 건물 모두 광범위한 피해를 입힐 것을 우려했으며 현재는 모두 화염과 연기로 가려져 있습니다.
작곡가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국가에 대한 일부 가사를 처음 쓴 원고를 포함하여 내부의 귀중한 유물이 영원히 유실될 것이라는 두려움도 있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Carelse는 두 건물 모두 무너질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News24 웹사이트는 Carelse의 말을 인용하여 “지붕 위의 역청이 녹기까지 하며, 이는 강렬한 열기를 나타냅니다.
일부 벽에 균열이 있다는 보고가 있어 붕괴를 암시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케이프타운의 안전과 보안을 책임지고 있는 J.P. 스미스는 구 국회의사당 건물의 최소 한 층이 “파손”되었고 지붕 전체가 무너졌다고 말했습니다. 소방관들은 현재 국회의사당을 살리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백인 소수자 지배 체제. 이 소식은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전 세계에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화재 기사 보기

Carelse는 보안 요원이 현지 시간으로 일요일 오전 6시경 화재를 처음 보고했으며 초기에 현장에 있던 35명의 소방관이 신속하게 증원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케이프타운은 주요 비상 사태에 대응하는 재해 조정 팀을 활성화했습니다. 경찰은 단지를 봉쇄하고 인근 도로를 폐쇄했다.

드 릴은 화재 원인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당국은 비디오 카메라 영상을 검토하고 경찰서에서 체포된 남성을 심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