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성공: 멕시코산 코크엘 콜라가 인기를

달콤한 성공: 멕시코산 코크엘 콜라가 인기를 얻고 뛰어난 맛을 냅니다.
미국인들은 주문형 음료에 대해 두 배의 비용을 기꺼이 지불할 용의가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세고 있는 코카콜라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좋아하는 청량 음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 성공은 아대륙의 경계를 넘어섭니다.

달콤한 성공

북미 시장은 멕시코에서 생산되는 품종을 높이 평가합니다.

15년 전, 유리병에 스페인 라벨이 붙은 멕시코 코카콜라가 미국 남서부 시장에 진출했으며 멕시코 소비자가 최고 구매자였습니다. 멕시칸 코카콜라는 오늘날 소비자들이 로스앤젤레스와 뉴욕과 같은 도시에서 한 병에 두 배나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정도로 행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달콤한 성공

멕시코의 콜라에는 많은 사람들이 갈망하는 특별한 맛이 있습니다. *** 멕시코의 코카콜라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특별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Photo by Mike Mozart / CC BY 2.0)
무엇이 멕시칸 콜라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사람들은 Mexi-Coke의 성공을 재료로 돌립니다. 멕시코 병입 공장에서는 설탕과 시럽을 사용하는 반면 미국인은 콜라에 옥수수 시럽을 넣어 단맛을 냅니다.

사람들은 멕시칸 콜라가 ‘더 완전하고’ 중독성 있는 맛을 낸다고 지적한다.

오피사이트 미국의 Coca-Cola Company는 1980년대에 설탕 대신 옥수수 시럽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정부 보조금으로 인해 옥수수가 설탕보다 저렴합니다. 감미료를 제외하고 코카콜라 공식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두 음료의 또 다른 차이점은 포장입니다.

American Coca-Cola는 플라스틱 병이나 캔으로 제공되는 반면 멕시코 품종은 유리로 제공됩니다. 향수병은 유리병에 담긴 코카콜라가 미국을 떠나면서 패키지 선택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수십 년 전 시장.

사람들은 차이점이 병의 재질에 있다고 말합니다. *** 병의 재질에 차이가 있음을 확인합니다. (로라 슈에트/언스플래쉬)

“제 비즈니스에서는 개별 병에서 3리터짜리 병까지 다양한 크기의 코카콜라를 판매합니다. more news

유리병에 담긴 코카콜라는 독특한 맛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차이를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운 계절에는 꽤 인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각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600ml 코카콜라의 맛이 1/2리터 코카콜라와 같다고 말하면 그렇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병이 음료에 주는 맛은 나에게 중요합니다. 좋든 싫든 플라스틱은 특히 특정 온도에서 보관할 때 코크스의 맛을 변화시키지만 유리는 맛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코카콜라 공식은 어디에서나 동일합니다.

나는 그 차이가 성분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Landa Hernández가 말했습니다.

히스패닉계 이민자들이 멕시코 코카콜라를 비공식적으로 소량으로 미국에 가져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르카 병입 회사는 2005년부터 이를 미국에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Arca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두 번째로 큰 코카콜라 보틀러이며 2019년 매출의 33%가 미국에서 발생했습니다.

Arca는 미국에서 멕시코 코카콜라를 포지셔닝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소비자에게 향수의 맛있는 맛을 제공하는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