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ETWG 세션은 에너지 접근, 파트너십,

두 번째 ETWG 세션은 에너지 접근, 파트너십, 경제성을 강조합니다.

제2차 에너지 전환 실무 그룹 회의가 2022년 6월 23일 목요일(2022년 6월 23일) NTT(동누사텡가라) 지방 라부안 바조에서 열렸습니다.

두 번째

웨비나 대화)는 모든 국가에 열려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자카르타(ANTARA) – 인도네시아 G20 의장국 이스트 누사 텡가라(NTT)의 라부안 바조에서 열린 제2차 에너지 전환 실무 그룹(ETWG) 회의에서 에너지 접근과 파트너십을 강조했습니다.

두 번째

에너지 안보, 접근성, 효율성 및 저탄소 에너지 시스템으로의 전환에 중점을 둔 G20 실무 그룹 중 하나인 ETWG 회의가 2022년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됩니다.More news

유도 드위난다 프리아디(Yudo Dwinanda Priaadi) 2022 G20 ETWG 의장은 목요일 세션을 시작하면서 에너지 가격의 급등을 예상하고 시장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에너지 경제성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과 메커니즘의 수립이 회의에서 논의된 주제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목요일 발표한 성명에서 “(G20) 회원국들은 순배출 제로와 탄소 중립을 달성하는 데 중요한 공정하고 저렴하며 안전한 (에너지) 전환의

진전에 대한 지지를 재확인했다”고 밝혔다.

그는 목요일 회의에서 에너지 접근성 확보, 스마트 및 청정 기술 향상, 자금 동원이라는 세 가지 청정 에너지 전환 문제를 논의한 웨비나

대화 결과에 대한 국제 기구의 보고서를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예년의 (G20 의장국의 이행)과는 다르다. (웹 세미나 대화)는 모든 국가에 열려 있다. 지금까지 참가자들은 이러한 보고서를 환영했다”고 덧붙였다.

문제에 대한 논의를 촉진하기 위해 G20 회원국은 청정 에너지 전환에 대한 그룹의 조치에 대한 합의를 구축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G20 의장이 재고 조사 및 일련의 부대 행사를 준비하려는 시도를 지원했습니다.

관련 뉴스: RI는 석탄에서 파생된 탄소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전략을 지원합니다.

제2차 2022 G20 ETWG 회의에서는 청정 에너지 전환 가속화에 관한 발리 공통 원칙(Compact)과 2030년을 향한 발리 로드맵이라는 두 가지 정책 초안도 준비할 예정입니다.

초안은 에너지 전환, 기후 변화 완화 및 에너지 안보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조치를 장려하기 위한 전략적 노력입니다.

“(에너지) 공급망이 현재 붕괴되고 있기 때문에 에너지 안보를 실현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JETP(Just Energy Transitions Partnership)라는 새로운 협력 모델을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ETWG 의장이 말했습니다.

그는 세션에서 논의된 구체적인 협력 분야 중 하나는 천연가스 시장에 관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세안 및 동아시아 경제연구소(ERIA)가 지역 가스 시장 구축을 제안했습니다. 따라서 상품의 가격이 저렴해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목요일 회의에서 에너지 접근성 확보, 스마트 및 청정 기술 향상, 자금 동원이라는 세 가지 청정 에너지 전환 문제를

논의한 웨비나 대화 결과에 대한 국제 기구의 보고서를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