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점령된 우크라이나에서 ‘투표’를 하는

러시아가 점령된 우크라이나에서 ‘투표’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예비군 30만 명을 소집한다고 발표한 후 우크라이나의 4개 점령 지역에서 러시아가 지원하는 관리들이 자칭 국민투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점령된

우크라이나와 서방에서 불법이며 가짜라고 비난한 이 이른바 투표는 5일 동안 진행되며 동쪽 2곳, 남쪽 2곳 등 4개 지역이 모두 최전선에 있습니다.

러시아가 점령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왜 지금?
러시아의 침공이 시작된 지 7개월 후, 블라디미르 푸틴은 뒷걸음질 쳤다. 우크라이나의 반격은 2월 24일 침공 이후 탈취한 영토를 탈환했습니다.

합병에 대한 투표는 크렘린이 전쟁을 재설정하기 위해 취한 세 단계 중 하나입니다.

주권 우크라이나의 15%를 추가로 합병함으로써 러시아는 자신의 영토가 나토 무기의 공격을 받고 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추가 병력을 소집하면 1,000km(620마일)의 최전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크렘린은 또한 탈영, 항복, 동원 중 휴가 없이 결석하는 것을 범죄화했습니다.

강남 오피 영토를 병합하는 러시아의 지도자가 친숙하게 들린다면, 그렇습니다. 2014년 그가 군대에 크림 반도를 장악하라고 명령했을 때, 그는 국제 사회에서 불법적인 가짜로 부결된 투표로 이어졌습니다.

이 최신 이벤트는 국제 모니터링 그룹인 OSCE에서도 불법으로 비난했으며 러시아 언론은 이미 찬성 투표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동쪽의 Luhansk와 Donetsk에 있는 러시아의 두 프록시 지역과 남쪽의 Kherson과 Zaporizhzhia의 점령 지역에서 열릴 것입니다.

이 투표를 가짜로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more news
우리는 이미 2014년에 크림반도가 러시아에 합병되었음을 보았습니다.

크렘린은 96.7%의 지지를 얻었지만 러시아 인권 이사회의 유출된 보고서에 따르면 약 30%만이 투표에 참여했고 거의 절반이 합병을 지지했다고 밝혔습니다.

크림 반도에서는 총알이 발사되지 않았지만, 이 가장 최근의 경우 투표는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직접 또는 원격으로 전쟁 중에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된 4개 지역은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점령되고 있습니다.

남쪽의 헤르손 시는 현재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의 대규모 반격을 저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안전한 곳이 아닙니다. 중앙 행정부 건물은 지난 주에만 일련의 미사일에 맞았습니다.

안전한 투표는 불가능하지만 관리들은 등록된 750,000명의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다른 우크라이나 지역인 Mykolayiv의 점령 지역을 병합 지역에 통합할 계획입니다. 그들은 9월 27일에 고정 투표소가 있는 첫 4일 동안의 “호별 방문” 투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의 손에 안전하게 남아 있는 Zaporizhzhia의 수도가 있으므로 해당 지역을 병합하기 위한 투표는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