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치명적인 독립 기념일 공격으로

러시아 치명적인 독립 기념일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공격: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와 다른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우크라이나의 독립 기념일에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전역의 목표물에 발포하여 민간인이 사망하고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수요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중부의 기차역에 대한 미사일 공격으로 최소 22명이 사망하고 50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군은 같은 날 러시아 전역에서 여러 차례의 공습과 미사일 공격을 보고했다.

러시아 치명적인 독립

공격의 물결이 우크라이나가 6개월 동안 견뎌온 혹독한 상황을 상기시킨다고 부르면서 젤렌스키는 러시아에 대한 국제적 압박을 재차 촉구했습니다.

러시아 치명적인 독립

젤렌스키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회의에서 러시아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남동부 드니프로 시에서 약 74마일 떨어진 작은 마을인 채플리네의 기차역을 공격했다고 말했습니다.

토토 티엠 젤렌스키는 연설에서 “구조대가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불행히도 사망자가 계속 늘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그렇게 살고 있습니다. 이것이 러시아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회의를 위해 준비한 방법입니다.”

우크라이나 독립기념일인 수요일 도네츠크 지역 바흐무트에서 우크라이나 소방관들이 포격 후 파괴된 집에서 불을 끄고 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날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전역의 목표물에 발포해 민간인이 사망하고 부상을 입었다고 주장하며 국제사회에 러시아에 대한 공격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국군 참모총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러시아군이 러시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수미 행정구의 마을 3곳을 포격했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게시물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북동부 도시인 하르키우와 그 주변 지역도 러시아군에 의해 포격을 받았고 또 다른 20개 마을이 배럴과 로켓포로 공격을 받았다.

다른 곳에서 러시아군은 공습을 시작했고 최근 몇 달 동안 충돌의 가장 치열한 전투가 있었던 도네츠크 행정 구역의 도시에서 이득을 취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군은 “우크라이나의 군사 및 민간 목표물에 대한 공습과 미사일 공격이 계속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늘은 특히 공기 경보기가 많은 날입니다.”

기차역에 대한 보고된 공격은 우크라이나 당국에 따르면 지난 4월 이후 가장 치명적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미사일이 크라마토르스크 기차역을 통해 도피하던 민간인 최소 50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을 입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들의 발표는 소련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한 지 31주년이 되는 날, 그리고 러시아가 키예프에서 정부를 전복시키기 위한 군사 작전을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나온 것입니다.

젤렌스키는 UN에 말했다. 안전보장이사회는 유럽 최대 규모인 우크라이나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 인근에서 러시아가 군사 작전을 펼치고 있어 인근 지역이 방사능 오염에 노출될 위험이 있다며 다른 국가에 분쟁에 관심을 가질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