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브리지 작전: 엘리자베스 2세

런던 브리지 작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을 앞두고 예상되는 일

런던 – 영국 정부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후에 일어날 일에 대한 자세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토 광고 대행 수년 동안 준비했습니다. 코드명 Operation London Bridge는 계획의 개별 구성 요소에 대한 계획을 제시하는 긴 하위 작업 목록과 함께 철저히 보호되는 비밀이었습니다.

런던 브리지

목요일에 여왕이 사망한 후, 그 계획은 영국 언론에 의해 널리 보도되었습니다. 아래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서거와 국영 장례식 사이에 대략 10일 동안 예상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런던 브리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한 날은 그녀의 사후에 대한 정부 계획에서 D-Day 또는 D+0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사망 발표가 목요일 오후 6시 30분경에 너무 늦게 나왔기 때문입니다. 영국 PA 통신사에 따르면 현지 시간으로 일정이 변경되어 D-Day가 금요일로 연기됩니다.

금요일, 찰스 3세와 그의 아내 카밀라(현 왕비)는 런던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Windsor Castle, Westminster Abbey 및 St. Paul’s Cathedral의 종소리가 울리고 런던의 Hyde Park에서 여왕의 생애에 대해 매년 한 발의 총알 경례가 있을 것입니다.

이후 찰스 왕은 TV 방송을 통해 국민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며, 총리 등이 세인트폴 대성당에서 열리는 추도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영국 하원은 금요일 현지 시간으로 금요일 정오에 소집되어 하원 의원들이 영국 여왕에게 경의를 표할 예정입니다.

10시간으로 예정된 임시회. PA는 또한 고위 의원들이 찰스 3세에게 선서를 하고 공물이 저녁까지 계속되는 드문 토요일 모임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즉위 협의회는 런던 중심부의 세인트 제임스 궁전에서 만나 여왕의 서거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찰스를 새 왕으로 선포합니다.

그런 다음 Charles는 또한 회원인 Camilla 및 Prince William과 함께 위원회에 합류할 것이며, 새 왕은 영국 헌법과 군주가 공식 수장인 스코틀랜드 교회에 대한 지지를 선언할 것입니다.more news

공식 선언문은 런던의 세인트 제임스 팰리스(St. James Palace)에서 영국 본토 4개국 모두에서 공개적으로 낭독됩니다. 에든버러에서,

스코틀랜드; 웨일즈 카디프에서; 그리고 북아일랜드 벨파스트. Garter King of Arms는 St. James’s Palace의 발코니에서 새 군주의 첫 번째 선언문을 낭독합니다.

찰스 3세는 나중에 영국의 새로운 총리인 리즈 트러스(Liz Truss)와 내각 구성원들을 만날 예정이다.

여왕의 관은 에든버러의 홀리루드하우스 궁전으로 옮겨질 예정이다.

선언문은 카디프, 에든버러 및 벨파스트에서 위임된 행정부에서 낭독됩니다.

월요일에는 스코틀랜드의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에서 예배가 열리고 대성당으로 향하는 행렬이 예상됩니다. 여왕은 또한 St. Giles에 있는 상태로 있을 수 있으며 대중은 그녀의 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새 왕은 결국 영국 국가 순방을 시작하기 전에 정부로부터 조의를 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