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영화는 새로운 트렌드가 극장

'미니언즈' 영화는

‘미니언즈’ 영화는 새로운 트렌드가 극장 소유주들을 혼란에 빠뜨리면서 역사를 만듭니다.슈퍼빌런을 울리기에 충분합니다.

IMDb에 따르면 “비열한 나” 프랜차이즈의 최신 영화인 “미니언즈: 더 라이즈 오브 그루”는 7월 1일 개봉되었으며 즉시 7월 4일 주말 동안 가장 성공적인 초연 기록을 세웠다.
이 영화는 개봉 4일 만에 1억 23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영화 시사회는 또한 영화 관객들이 정장 차림으로 영화에 참석하고 미니언이 화면에 나타날 때마다 난리를 피우는 “젠틀미니언”이라는 TikTok 트렌드로 인해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수십 명의 십대들이 정장을 입고 영국 전역의 극장에서 소란을 일으키도록 이끌었습니다.
한 영화관은 하루 만에 1,300달러가 넘는 티켓을 환불했다.
양복을 입은 또 다른 손님 그룹은 영화관에 입장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영화 상영을 완전히 중단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영국, 미국의 영화관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호주.

‘미니언즈’

영국 전역에 100개 이상의 극장을 소유하고 있는 오데온의 대변인은 ABC 뉴스에 “주말 동안 우리 영화관에서 몇 건의 사건이 발생했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는 접근을 제한해야 했다”고 말했다.
한 오데온 극장에는 “정식 복장을 한 모든 손님 그룹은 미니언즈: 라이즈 오브 그루(Minions: Rise of Gru)” 상영을 위해 입장을 거부할 것이라고 고객에게 알리는 안내문이 붙었습니다.

비디오를 촬영한 TikTok 사용자 @wixmovs는 “진정으로 내 인생에서 가장 무서운 경험”이라고 말했습니다.

건지의 말라드 극장에서 다니엘 필립스미스 감독은 BBC에 자신이 “놀라울 정도로 나쁜 행동”을 경험했다고 말했다.
그는 많은 십대 그룹이 직원들을 욕하고 학대하는 “물건을 던지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Phillips-Smith는 BBC에 100~200개의 할인을 제공해야 했으며 이는 극장에 “대규모” 재정적 영향을 미쳤습니다.
극장 역사상 처음으로 감독들이 영화 상영을 취소하기로 결정했고,
토토사이트 이 영화는 다음날 복구되었다고 합니다.
우스터의 뷰 시네마에서 매니저는 우스터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차질 때문에 7월 3일에만 1,300달러 이상의 할인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미니언즈: 더 라이즈 오브 그루’는 전작 ‘비열한 나3’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비열한 나’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다.
프랜차이즈의 시조인 “미니언즈”는 고글을 착용하고 배우 스티브 카렐(Steve Carell)이 목소리를 맡은 프랜차이즈의 주인공 그루(Gru)의 조수로 일하는 작은 노란색 생물입니다.

자신만의 횡설수설한 언어를 구사하는 이 장난꾸러기 캐릭터는 특히 Z세대 영화 팬들 사이에서 폭넓은 팬층을 형성했습니다.

영화가 7월 1일 개봉되었을 때 유니버설 픽처스는 “정장을 입고 @Minions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는 당신을 보고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공식 “미니언즈” 트위터 계정은 간단히 “젠틀미니언즈”라고 트윗했습니다.

유니버설 픽처스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 대변인은 여러 건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인터넷 평론가들은 GentleMinions 트렌드가 영화의 흥행 성공에 도움이 되었을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more news
할리우드 리포터는 영화 관객의 90%가 25세 이하이고, 틱톡 해시태그는 44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