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쿠데타 후 풍경의 낙관과 기회

미얀마: 쿠데타 후 풍경의 낙관과 기회

미얀마

사설파워볼사이트 1년 전인 2021년 2월 1일, 미얀마 군부가 선출된 정부를 축출함으로써 10년 전에 시작된 점진적인 민주화 과정을

지연시켰습니다. 쿠데타는 전국적으로 시위를 촉발시켰고 사람들은 거리로 나와 민주주의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NIMD는 2014년부터 미얀마 전역에서 민주주의 교육 과정을 진행하는 미얀마 정치학교(MySoP)를 통해 활동해왔다.

현재 이러한 과정이 중단된 상태에서 미얀마 정치 학교의 학장인 Htet Oo Wai는 자신의 일을 계속하기로 결심하고 사람들의 용기와 의지에서

영감을 찾습니다. 여기에서 그녀는 MSoP의 작업에 대한 질문에 답하고 미래의 과제를 내다봅니다.

미얀마

지금 미얀마의 국가 민주주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Htet Oo Wai: 미얀마는 1947년 독립 이후 독특한 방식으로 민주화를 추구해 왔습니다. 불행하게도 통치 및 행정 시스템의 군사화는 현상 유지였으며 수십 년 동안 많은 생명이 희생되었습니다. 민주주의를 위한 투쟁.

“민주주의가 승리할 수 있느냐 없느냐의 답은 국민의 손에 달려 있다.”

투쟁은 2021년 쿠데타 이후에도 계속되고 있다. 초기에 사람들은 평화롭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의지를 보여줬고, 여전히 사람들의 의지가 강합니다. 민주주의가 승리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답은 국민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현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시민들이 서로 어떻게 그리고 핵심 행위자들과 소통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미얀마의 복잡한 역사에서 대화와 참여의 과정을 촉진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셨습니까?

정치인과 정당 사이에 극도의 양극화와 불신이 존재했다. 우리는 정치적 의제나 정당을 홍보하기 위해 참석한 것이 아님을 설명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공정성의 핵심 원칙을 고수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부트 캠프와 이벤트를 조직했습니다. 양극화의 문화는 하루아침에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참여하고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정치권력과 지위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야 했지만, 그들의 이해관계, 지역사회, 그들이 대표하는 사람들의

이해관계를 들여다보면 상당히 닮아 있습니다.More news

우리가 비교적 짧은 시간에 했던 훈련은 이미 많이 변했습니다. 쿠데타와 상관없이 미얀마의 미래에 계속 투자해야 합니다.

오늘날 미얀마의 상황에 대해 낙관할 여지가 있습니까?

거리의 사람들과 그들이 얼마나 헌신적인지를 보는 것은 놀랍습니다. 쿠데타가 일어난 지 1년이 지났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의

신념과 기대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쿠데타와 상관없이 미얀마의 미래에 계속 투자해야 합니다.”

그 에너지가 내가 이런 종류의 일에 전념하고 더 많이 추진하고 조국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게 하고 영감을 주는 정도를 설명할 단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한된 공간에서 최선을 다하고 이 지속적인 전환에 기여해야 합니다.

어떻게 작업을 계속하기를 희망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