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상원의원 중국과의 긴장

미 상원의원 중국과의 긴장 속에 대만 방문

미 상원의원

넷볼 타이페이, 대만
마샤 블랙번 미 상원의원이 이달 초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중국과의 긴장을 고조시킨 이후 두 번째로 하원 의원들의 방문으로 목요일 대만에 도착했다.

테네시 출신의 공화당원 블랙번은 솔로몬 제도와 파푸아뉴기니를 방문한 후 목요일 늦게 타이베이에 상륙했습니다.

펠로시는 25년 만에 대만을 방문한 미국 정부의 최고위급 인

사였다. 중국은 섬 상공에서 미사일을 발사하고 양측 사이의

완충 장치로 여겨지는 대만 해협 중앙선을 넘어 선박을 보내는

등 대규모 군사 훈련으로 그녀의 여행에 대응했습니다. 발사된 미사일 중 일부는 일본의 배타적 경제수역(EEZ)에 떨어졌다.

중국은 대만의 자치권을 자국 영토로 주장하며, 필요하다면 무력으로 점령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고위급 해외 방문은 대만의 문제에 대한 간섭과 대만의 주권을 사실상 인정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Pelosi의 방문에 이어 하원과 상원 대표단이 방문했습니다.

이번 주에 인디애나 주지사는 비즈니스 및 학술 협력에 중점을 두고 방문했습니다. 미국 정치인들은 그들의 방문을 섬에 대한 지지의 표시라고 불렀습니다.

미 상원의원

대만과 중국은 내전 이후 1949년에 갈라졌고 공식적인 관계는 없지만 수십억 달러의 무역과 투자에 묶여 있습니다.

중국은 독립을 지향하는 차이잉원을 총통으로 선출한 이

후 대만에 대한 압박을 강화해왔다. 차이 총통이 단일 중화민족 개념을 승인하기를 거부하자 중국은 대만 정부와 연락을 끊었다.

지난 1년 동안 미국 의회의 섬 방문 빈도가 높아졌습니다.

목요일 대만 정부 행정부는 국방부의 내년 예산을 12.9%

증액할 계획을 발표했다. 정부는 올해 추가로 475억 대만달러(16억 달러), 총 4151억 NTD(138억 달러)를 지출할 계획이다.

국방부는 “중국 공산당이 최근 몇 년간 계속해서 표적 군사 활동을 확대하고 군함과 전투기로 대만 근해 영공을 공격하는 행위를 정상화한 데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목요일 국방부는 섬 주변 지역에서 중국 해군 함정 4척과 전투기 15척을 추적했다고 밝혔습니다.

대만과 중국은 내전 이후 1949년에 갈라졌고 공식적인 관계는 없지만 수십억 달러의 무역과 투자에 묶여 있습니다.

중국은 독립을 지향하는 차이잉원을 총통으로 선출한 이후

대만에 대한 압박을 강화해왔다. 차이 총통이 단일 중화민족 개념을 승인하기를 거부하자 중국은 대만 정부와 연락을 끊었다.

지난 1년 동안 미국 의회의 섬 방문 빈도가 높아졌습니다.

목요일 대만 정부 행정부는 국방부의 내년 예산을 12.9% 증액할

계획을 발표했다. 정부는 올해 추가로 475억 대만달러(16억 달러), 총 4151억 NTD(138억 달러)를 지출할 계획이다.

테네시 출신의 공화당원 블랙번은 솔로몬 제도와 파푸아뉴기니를 방문한 후 목요일 늦게 타이베이에 상륙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