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당 대표로 출마한 리시 수낙

보수당 대표로 출마한 리시 수낙

보수당

보리스 존슨 후임 경쟁에서 전 총리가 모자를 링에 던졌습니다.

리시 수낙(Rishi Sunak)은 영국의 차기 총리가 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자신을 “진지한

시기에 진지한 후보”라고 표현했으며, 최대 15명의 보수당 의원이 당 지도부에 출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총리는 동료들에게 자신의 뒤에 80~100명의 의원이 있다고 말한 후 금요일 출마를 시작했습니다.

마크 하퍼 전 수석 채찍, 올리버 다우든 전 공동 의장, 마크 스펜서 하원 원내대표 등 일부는 공개적으로 지지를 선언하기 시작했다.

Sunak의 발표는 “Ready for Rishi”라는 슬로건 아래 Twitter에 게시된 매끄럽게 편집된 3분 길이의 비디오 메시지에서 나왔습니다.

그는 “나는 보수당의 차기 당수이자 총리가 되기 위해 서 있다”고 말했다. “신뢰 회복, 경제 재건, 조국 통일하자”

그의 선언은 웨스트민스터에서 보리스 존슨의 권위가 극적으로 무너진 이례적인 한 주를 마감했으며,

목요일 총리가 마침내 사임을 발표하기 전에 50명 이상의 정부 의원들이 사임했습니다.

국가가 “심각한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하면서 Sunak은 광범위한 세금 감면 또는 지출 도발에 대한 요구에 저항할 것이라고 강력하게 밝혔습니다. “우리는 이 순간을 정직하고 진지하며 결단력 있게 대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현재는

기분이 좋아지지만 내일은 아이들을 더 나쁘게 만들 위안이 되는 동화를 스스로에게 말합니까?” 그는 말했다.

보수당

토토사이트 세금 감면은 혼란스럽고 때로는 혹독한 리더십 경쟁이 될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크게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다른 선언된 후보인 단일 국가인 Tory Tom Tugendhat은 최근의 국민 보험 인상을 취소할 것을 이미 요구했습니다.

Kemi Badenoch 전 평등부 장관은 The Times에서 자신의 출마를 선언하면서 “필수적인 것에 초점을 맞춘 제한된 정부”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낮은 세금을 지지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의 발표는 프리티 파텔 내무장관의 동맹이 그녀가 출마를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다른 선두주자들의 정치가 불분명함을 시사하면서 나왔다. “당신은 Priti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녀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를 Margaret Thatcher와 비교하면서 말했습니다.

존슨의 열렬한 지지자인 문화부 장관 네이딘 도리스(Nadine Dorries)도 출마할 충분한 지원이 있는지

동료들과 상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잠재적인 선두주자로 여겨지는 벤 월러스 국방장관도 출마를 선언할 수 있다.

Arch Brexiter Steve Baker는 출마하지 않고 법무장관 Suella Braverman의 입찰을 지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그는 트윗에서 “지도부에 출마하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나의 우선순위는 우리의 명령에 따라 우리의 선언문을 이행하고, 세금을 줄이고, 브렉시트를 통과하는 것이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더 이상 서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Suella Braverman은 이러한 우선순위 등을 제공할 것입니다.”

존슨은 목요일 그의 동료들이 자신을 “괴짜”라고 몰아붙인 결정과 “집단 본능”의 결과를 설명하는

도전적인 연설을 하며 마지못해 보수당 대표직을 사임하면서 경주에서 출발 총을 쐈다.

존슨의 기분을 잘 아는 한 고위 토리는 금요일에 그를 “혼란스럽다”고 묘사했다. “멍청한 의미로 혼란스러워하지 않고 그는 그 과정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뚜렷한 길이 없어 계획과 전략에 대해선 혼란스럽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