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시위대, 보우소나루 비난

브라질: 시위대, 보우소나루 비난
브라질 전역에서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의 코로나19 위기 관리에 반대하는 시위가 벌어졌다.

수도 브라질리아에서는 수천 명이 의회 앞에 모여 대통령 탄핵을 촉구하고 더 많은 백신을 요구했습니다.

브라질: 시위대

먹튀 시위는 리우데자네이루를 비롯한 다른 주요 도시에서 벌어졌습니다.

보우소나루의 인기는 팬데믹에 대한 그의 대응으로 급락했습니다.

브라질은 거의 460,000명의 사망자를 등록했으며 이는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사망자 수입니다. 또한 1600만 명 이상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세 번째로 많습니다.

토요일 시위는 브라질 상원에서 보우소나루 대통령에게 정부의 대유행 대처와 백신 프로그램의 느린 출시에 대한 조사를 진행함에 따라

보우소나루에게 더 많은 압력을 가했습니다. more news

야당, 노동 조합 및 사회 운동은 보우소나루가 프로그램을 지연시키고 결과를 무시했다고 비난합니다. 많은 수의 사례가 국가의 의료

시스템을 붕괴 위기에 빠뜨렸습니다.

극우 지도자는 경제에 대한 피해가 코로나바이러스 자체의 영향보다 더 클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봉쇄 조치에 일관되게 반대했습니다.

그는 또한 브라질인에게 상황에 대해 “징징거리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브라질을 뒤흔든 정치 위기와 코로나19 급증
브라질 변종은 무엇이며 백신이 이에 대해 효과가 있습니까?
코로나 백신: 전 세계적으로 얼마나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까?
브라질리아에서는 시위대가 대통령의 거대한 플라스틱 인형과 함께 행진했습니다.

브라질: 시위대

플래카드는 그의 탄핵을 요구하고 더 많은 백신과 긴급 재정 지원을 요구했습니다. 원주민을 더 잘 보호하고 아마존 삼림 벌채를 중단하라는

요구도 있었습니다. 레시페에서는 경찰이 폐쇄된 길을 행진하려던 시위대에게 고무탄과 최루탄을 발사했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일부 도시에서는 시위대가 전염병으로 사망한 사람들을 추모하기 위해 수천 개의 상징적인 십자가를 놓았다.

목요일 브라질의 저명한 부탄탄 연구소 소장은 상원 위원회에서 보우소나루 대통령의 행동이 백신 접종 프로그램의 시작을 지연시켰다고 스페인 통신사 에페(Efe)가 보도했다.

Dimas Covas 박사는 지난해 8월 부탄탄이 중국 Sinovac의 허가를 받아 연구소가 제조하는 CoronaVac 백신 1억 도즈를 정부에 공급하겠다고

제안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제안서에는 12월 초까지 첫 500만 도즈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부탄탄의 제안이 있은 다음 날, 보우소나루는 그의 정부가 중국 백신을 “절대” 사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고 코바스 박사는 말했습니다.

그는 위원회에 “우리는 세계 최초로 백신 접종을 한 나라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제안이 받아들여졌다면 부탄탄은 올해 3월 30일까지 1억 도즈를 전달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코바스 박사는 덧붙였다.

대신, 브라질은 부분적으로 백신 확보를 위한 세계적인 분주 속에서 원자재 부족으로 인해 총 4,600만 도즈를 받았습니다.

성인 인구의 10%만이 두 가지 필수 용량을 받았습니다.

조사 초기에 화이자의 라틴 아메리카 최고 경영자인 카를로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