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비추다

빛을 비추다: Ariana DeBose가 Tony Awards를 주최하는 이야기

파워볼사이트 NEW YORK (AP) — Tony Award 진행자이자 연극계 베테랑인 Ariana DeBose는 올해 방송이 브로드웨이의 스타보다 더

팔을 벌리고 팬데믹이 다시 시작되는 동안 쇼를 열어준 언더스터디와 스윙과 같은 알려지지 않은 영웅을 기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녀는 AP와의 인터뷰에서 “이 특정한 Tony 행사의 주최자로서 그리고 당신 자신의 한 사람으로서 나는 그 사람들에게 ‘약속하겠습니다. 당신을 얻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빛을 발할 시간을 들이지 않고는 이 토니 어워드가 지나가게 될 리가 없어요.”

파워볼사이트 한때 브로드웨이에서 앙상블 멤버이자 공부를 했던 오스카상을 수상하고 토니상 후보에 오른 여배우는 CBS에서 처음으로 3시간짜리 시상식 쇼를 일요일 CBS에서 진행하여 최고의 경쟁력 있는 토니상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빛을

“우리는 많은 즐거움을 누릴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가볍게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즐겁게 유지하고, 아마도 우리가 들어야 할 작은 말을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축하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분이 좋습니다. 나는 Stephen Sondheim의 말처럼 ‘흥분되고 두렵습니다.'”

DeBose는 거대한 Radio City Music Hall 무대에 매우 익숙합니다. 그녀는 “Summer”, “Motown Musical”및 “Bring It On : The Musical”을 포함하여 이전에 3 개의 TV 방송에서 공연했습니다.

빛을

“도움이 되는 일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 지금과 비교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기차를 운전하는 임무를 조금 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솔직히 말하면 부담감이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게임에 스킨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신경쓰이기 때문이야.”

무려 34개의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는 이번 시즌은 거의 2년 동안 팬데믹으로 인한 폐쇄 조치를 취한 후 극장으로 완전히 복귀했음을 나타냅니다. DeBose는 이를 시작과 중지가 있는 시즌의 롤러코스터라고 부릅니다.

” Tonys가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이 승리처럼 보입니다.

연극 ‘클라이드’와 뮤지컬 ‘MJ’에 노미네이트된 극작가 린 노티지는 “다행히 토니를 라이브로 볼 수 있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극장은 소생된 것처럼 느껴지고 우리가 이 큰 축하 행사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은 형식과 커뮤니티의 회복력을 말해줍니다.”

방송에서는 ‘이상한 루프’, ‘컴퍼니’, ‘북쪽 나라에서 온 소녀’, ‘MJ’, ‘미스터 션샤인’ 등 올해 토니상 후보에 오른 뮤지컬의 무대를 선보인다.

새터데이 나잇’, ‘뮤직맨’, ‘파라다이스 스퀘어’, ‘식스’까지. 2007년 토니상을 수상한 뮤지컬 “Spring Awakening”의 오리지널 캐스트 멤버들도 다시 팀을 이루어 공연할 예정입니다.

9개월 전 마지막 Tonys에서 우승자는 단 18개의 적격한 연극과 뮤지컬에서 제외되었으며 브로드웨이가 18개월 동안 폐쇄를 경험하면서 경쟁 부문의 많은 부분이 고갈되었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 레슬리 오돔 주니어는 ‘브로드웨이의 백’을 진행했다. 세 개의 최고의 뮤지컬의 공연과 함께 4시간 쇼의 후반부를 Paramount+에서 축하합니다.

이번에 하드웨어를 놓고 경쟁하는 쇼는 David Mamet 리바이벌에서 Paula Vogel의 리바이벌, “Funny Girl”과 같은 황금 시대의 고전, “A Strange Loop”와 같은 최신 항목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Stephen Sondheim의 성별이 변경된 “Company”와 마이클 잭슨을 기념하는 쇼가 있습니다.more news

제작자는 스트리밍 파트너 Paramount+ 덕분에 다시 한 번 더 큰 쇼 공간을 사용하고 있으며, 창의적인 Tony 수상자를 축하하기 위해 3시간 동안의 본 시상식 전에 한 시간을 더 추가합니다.

Emmy 상을 수상한 Darren Criss와 Julianne Hough는 스트리밍 네트워크에서 독점적으로 방송될 그 시간을 주최합니다. Criss는 그 부분을 원곡으로 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