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관리, 부족, 지연에 대비할 것을 촉구

선거 관리, 부족, 지연에 대비할 것을 촉구

매디슨, 위스콘신 (AP) — 보안 강화 하에 전국의 선거 관리들에게 화요일에 투표용지에서 “나는 투표했습니다”

스티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사용되는 종이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공급망 문제에 대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선거 관리

전국 주 선거 관리 책임자 협회의 여름 회의에는 33개 주의 선거 관리 이사, 선거 보안 전문가, 선거와 협력하는 이익 단체, 공급업체 등을

포함하여 서울op사이트 거의 200명이 모였습니다.More news

선거 보안 전문가들은 이사들에게 종이, 컴퓨터 하드웨어 및 기타 사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공급망 문제에 대해 몇 년 동안 대비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선거에 영향을 미치는 공급망은 2026년까지 정상으로 돌아가지 않을 수 있다고 선거 보안 문제를 다루는 연방 정부-산업 조정 위원회 의장인

오랜 선거 기술 및 행정 베테랑인 Ed Smith가 말했습니다.

스미스는 선거용 하드웨어를 확보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표준보다 2~3배 더 길다고 말했다. 그는 비용도 더 많이 들기 때문에 선거 관리들은

교통 및 전염병 관련 폐쇄로 인한 불규칙하고 예측할 수 없는 문제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공급망 문제는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크게 촉발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공장이 폐쇄되고 인력이 감소하면서 악화됩니다. 그들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느껴왔습니다.

11월 중간고사를 준비하는 선거 관리들 역시 투표용지, 정보 삽입물 및 기타 선거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자료를 인쇄하는 데 필요한 용지를

확보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는 자체 문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공급망 문제에 중점을 둔 연방 선거 보안 워킹 그룹의 공동 의장인 Jim Suver는 “분명히 종이 공급이 그 어느 때보다도 적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주가 동일한 11월 선거를 위해 노력하는 9월에 가장 큰 위기가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선거 관리, 부족, 지연에 대비할 것을 촉구

수버는 사재기가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비축할 종이가 충분하지 않다”며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선거 관리들은 공급품을 일찍 주문하고 부족과 지연에 대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Suver는 가장 큰 위험은 선거 10일 또는 15일 전에 많은 재인쇄가 필요한 것과 같이 긴급한 요청을 받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mith는 관할 구역이 투표용지를 교정할 때 극도로 주의하여 재주문을 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올해의 예비 선거에서 이미 인쇄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레곤에서 Clackamas 카운티의 선거 관리원은 바코드가 흐릿하고 개표기에 의해 거부된

수만 장의 투표용지에서 투표를 전송해야 했습니다. 펜실베니아주 랭커스터 카운티의 한 인쇄 회사는 잘못된 ID 코드가 포함된 수천 장의 투표용지를 우편으로 보냈습니다.

선거 운영에 대한 내부 위협과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 사회와 연결하는 방법과 같은 문제도 다루었던 3일 간의 회의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지지자들의 거짓 주장으로 선거 관리들이 점점 더 위협에 직면하고 있는 가운데 나왔습니다. 2020년 선거가 도난당했습니다.

NASED의 에이미 코헨(Amy Cohen) 전무는 회의 참석자들에게 행사에 참석할 때 이름표를 착용하여 보안요원이 자신의 소속을 알 수 있도록 하되,

도시에 있을 때는 벗으라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