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역사상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전쟁

세계 역사상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전쟁: 미국과 중국은 대만의 대결을 피할 수 있을까?
TAIPEI: 그는 복제 총을 사용하여 모의 전투에 참여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는 생존 게임을 통해 Jimmy(본명이 아님)가 대만 군에서 4개월간

의무 훈련을 받는 동안보다 무기에 대해 더 많이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역사상 가장 크고

먹튀검증 “복제 총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그것들을 다루는 것은 실제 총을 다루는 것과 같습니다.

군 복무 기간에는 무기도 줄어들고 다룰 기회도 적다”고 말했다.
지미는 확실히 자신을 “딸기 군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대만이 군 복무 기간을 늘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친구들 사이에서 그는 정상보다 더 예외적이다. 그들 대부분은 군 복무를 꺼리고 “피할 방법을 찾는다”고 Jimmy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신체 검진 중에 천식 발작을 가장하는 사람들을 보았습니다.more news
그는 “전쟁이 발발하면 군대에 가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말했다. “전쟁이 일어나면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의지해야 합니다. 미국이 우리를 도울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전투 준비태세는 대만의 국방장관 츄궈청(Chiu Kuo Cheng)이 지난 10월 40년 만에 중국과의 군사적 긴장 중 최악이라고 묘사한 이후 문제가

된 한 가지 측면입니다.
그 달에 중국은 4일 연속으로 거의 150대의 군용기를 대만의 방공식별구역에 보냈는데 이는 기록적인 수치라고 합니다.

세계 역사상 가장 크고

방공식별구역은 대만해협과 대만이 위협을 감시하는 중국 본토의 일부를 포함한다. 전문가들은 Insight incursions 프로그램이 대만을 위협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싱크탱크 독일 마샬펀드(German Marshall Fund)의 아시아 프로그램 책임자 보니 글레이저(Bonnie Glaser)는 “항공기 대수 면에서 놀라울 정도”라고 말했다.

“한 인민해방군(PLA) 장교가 나에게 말했듯이,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習近平)은 중국군에게 현실적으로 훈련하고 내일 전쟁이 일어날

경우 대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하는 일입니다. 그들은 그 어느 때보다 훨씬 더 현실적인 방식으로 대만에서 훈련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안보 전문가인 오리아나 스카일러 마스트로(Oriana Skylar Mastro)는 이것이 “침략의 신호”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스탠퍼드대 프리먼 스포글리 국제문제연구소의 마스트로 센터 펠로우는 “중국이 국가 통일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점점 더

군사적 수단에 의존하려는 의도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대만의 가장 중요한 동맹국인 중국과 미국의 초강대국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중국과 대만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지난달 시진핑(習近平)

미국 대통령은 조셉 바이든(Joseph Biden) 미국 대통령과 가상 정상회담을 갖고 대만과 관련해 “불장난”의 위험성을 경고했다.

바이든 행정부는 앞서 대만에 7억 5000만 달러(10억2000만 달러) 규모의 무기 판매를 승인했으며, 대만은 국방비를 늘리려 하지만 중국과

견줄 수 없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전 미국 국방부 차관보인 엘브리지 콜비는 대만에 대한 무기 판매가 PLA가 하는 일에 비해 “매우 미미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