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나와 비너스

세레나와 비너스 윌리엄스의 ‘허그가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US 오픈 두 배의 손실

세레나와 비너스

후방주의 테니스의 아이콘 세레나와 비너스 윌리엄스가 2022년 9월 1일 뉴욕에서 열리는 US 오픈 결승전에서 서로 껴안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이 두 선수는 목요일 저녁 복식 경기에서 패배했습니다.

테니스 전설이 US 오픈에서 그들의 마지막 복식 짝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을 잃은 후 팬들은 Serena와 Venus Williams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Williams 자매는 목요일 밤 Linda Nosková와 Lucie Hradecká의 체코 듀오에게 연속 세트에서 패배한 후 서로를 껴안았습니다.

경기에서 Serena(40)와 Venus(42)는 2018년 이후 처음으로 팀을 이뤘습니다. Serena는 최근 토너먼트가 끝나면 은퇴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금요일 3라운드 단식 경기에서 크로아티아-오스트레일리아인 Ajla Tomljanović와 대결할 예정입니다.

세레나와 비너스

ESPN에 따르면 Hradecká는 승리 후 코트에서 인터뷰를 하는 동안 Williams 자매 팬들을 실망시킨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 반응할 때 경기가 끝난 후 슬퍼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대신 많은 사람들이 자매의 마지막 짝의 중요성을 언급하거나 코트 위에서 포옹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코멘트를 제공했습니다.

Billie Jean King Cup의 공식 계정은 “그 포옹이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라는 트윗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과 경기가 끝난 후 자매들이 서로 포옹하는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소설가 테리 맥밀런(Terry McMillan)은 트위터에 “세레나와 비너스는 ​​여전히 최고이며 나는 그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증명할 것이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WilliamsSisters.”
스포츠 저널리스트인 Lukas Weese는 트윗에서 “만약 그것이 그들의 마지막 프로 복식 경기였다면, Serena와 Venus는 최고의 여자 복식 선수 중 한 명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그랜드슬램 결승전 14-0 기록은 절대 건드리지 않을 것입니다.”

롤랑가로스(Roland-Garros) 또는 프랑스 오픈(The French Open)의 공식 계정에는 “그보다 더 큰 사랑은 없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과 경기 후 자매들의 사진이 함께 트윗되었습니다. “고마워요, @Venuseswilliams와 @serenawilliams.”
저스트 우먼스 스포츠 계정은 “What time”이라는 글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과 포옹 사진을 공유했다.

Tennis.com 계정은 트윗에 “기쁨과 저점을 통해 이런 자매가 옆에 있으면 절대 잃을 수 없다”고 트윗했다.more news

스포츠 기자 Chelsea Sherrod는 트위터에 “Venus와 Serena가 나에게 얼마나 의미 있고 문화에 얼마나 의미하는지 설명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살아있는 전설.”

“또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여자 테니스 협회는 “박수” 이모티콘을 공유한 후 트윗했습니다.

인권 운동가 프레스턴 미첨은 트위터에 “비너스와 세레나가 정말 자랑스럽다.

화요일 단식 대회 1라운드에서 패한 비너스 윌리엄스는 아직 은퇴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다. ESPN에 따르면 그녀는 이번 주 초에 여동생을 농담으로 “보스”라고 불렀고, 마지막으로 복식에서 함께 경쟁하는 것은 Serena의 아이디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US 오픈 관중들은 목요일 밤 함께 코트를 나서는 자매들에게 기립박수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