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의 녹는 빙하가 인간의 유해와 비행기

스위스의 녹는 빙하가 인간의 유해와 비행기 잔해를 드러냅니다.

올 여름 알프스의 기록적인 고온으로 인해 1968년에 추락한 두 구의 시신과 항공기가 발견되었습니다.

스위스의 녹는

토토사이트 치솟는 기온으로 인해 스위스의 녹는 빙하가 비밀을 밝히고 있습니다.

올 여름 등산객들은 두 세트의 미확인 인간 유해와 반세기 넘게 잃어버린 비행기 잔해를 발견했습니다.

두 명의 프랑스 산악인이 지난 수요일 발레 남부 주에서 체센 빙하를 등반하던 중 인간의 뼈를 발견했다고 경찰 대변인이 월요일 확인했다.

해골은 같은 날 헬리콥터로 빙하에서 공수되었습니다.

많은 알피니스트들이 이 지역에서 등반을 시작하는 브리타니아 산장의 관리인 다리오

스위스의 녹는

안덴마텐(Dario Andenmatten)은 뼈가 약 10년 전에 사용되지 않게 된 오래된 길 근처에서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두 등산객은 아마도 오래된 지도에 의존했기 때문에 발견한 것 같습니다.

Andenmatten은 뼈 외에는 시체가 거의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그 사람이 “1970년대 또는 80년대에” 사망했을 것으로 예상했다고 말했습니다.

일주일 전에 마터호른 북서쪽에 있는 체르마트 리조트 근처의 스톡지 빙하에서 또 다른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more news

두 경우 모두 Valais 경찰은 DNA 분석을 통해 시신을 식별하는 과정이 아직 진행 중이며 “며칠 더”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알프스 지역의 경찰은 1925년 이후 실종된 사람들의 약 300건의 목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슈퍼마켓 체인 백만장자 Karl-Erivan Haub가 포함됩니다. 2018년 4월 7일 스키 투어. 독일 언론은 Stockji 빙하에서 발견된 시신을

2021년 법적으로 사망한 것으로 선언된 Haub와 연결했습니다.

그러나 시신을 발견한 두 등산객 중 한 명은 Blick 신문에 그들이 발견한 옷이 “80년대 스타일”의 네온 컬러였다고 말했습니다.

55세의 Luc Lechanoine은 시신이 미라화되어 약간 손상되었지만 거의 완전한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8월 첫째 주에 산악 가이드는 융프라우와 묀히 산봉우리 근처에서 알레치 빙하 위로 추락한 비행기 잔해를 발견했습니다.

, 1968년 6월.
Dominik Nellen(38세)은 “멀리서 나는 두 개의 배낭을 보고 있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자세히 조사한 결과 물체는 1968년 6월 30일

교사를 태운 채 그 지역에 추락한 Piper Cherokee 항공기의 잔해 조각이었다. 취리히 출신의 최고 의료 책임자와 그의 아들.

당시 시신은 수습됐지만 잔해는 없었다.

상대적으로 눈이 적게 내린 겨울이 지난 후 스위스 알프스는 이미 두 차례의 심한 여름 폭염을 경험했습니다.

7월에 당국은 체르마트에서 거의 섭씨 30도에 육박하는 비정상적으로 높은 온도 때문에 마터호른을 등반하지 말라고 산악인에게 조언했습니다.

7월 무더위 기간 동안, 물이 얼어붙은 고도는 5,184미터로 기록적으로 측정되었으며,

이는 여름의 평년 수준인 3,000-3,500미터와 비교됩니다. 더 이상 숨길 수 없고 더 이상 부인할 수 없습니다. 전지구적 난방은

극한의 날씨를 놀라운 속도로 과급하고 있습니다. 가디언(Guardian)의 분석은 최근 인간이 초래한

기후 붕괴가 지구 전체에 걸쳐 극한 날씨의 피해를 어떻게 가속화하고 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