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허드 첫 번째 목격자 iO 틸렛 라이트는

앰버허드 의 첫 번째 목격자 iO 틸렛 라이트는 이렇게 말했다. 명예훼손 재판 17일째에 라이트가 한 말

앰버허드

카지노 임대 앰버허드 첫 번째 목격자는 화요일 소환되어 법원에 미리
녹음된 증언 중 배변 사건을 회상했다.

허드의 작가이자 프로듀서이자 오랜 친구인 iO 틸렛 라이트는 2022년 3월부터 녹음된 증언에서
2016년 5월 21일 허드로부터 악명 높은 분변 사건을 치워달라는 전화를 받았다고 증언했다.

난장판 설명
라이트에 따르면 조니 뎁(58)은 한 달 전 부부의 펜트하우스에 들러 부부 침대에서 인간의
배설물로 묘사된 것을 발견한 뒤 물건을 주웠다.

그는 “조니는 당신과 내가 함께 그의 베개 위에서 배변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의 베개에 쓰인 단어들이 ‘-‘였던 것 같아, 나는 웃기 시작했다.” 그와 허드거프는 “캐리비안의 해적” 스타를 격노하며 웃었다.

사전 체포에 대한 질문 후 조니뎁 명예훼손 재판에서 앰버의 반대 심문이 마무리되는 것을 들었다.

뎁 vs. 평가판 비디오 듣기
뎁이 화를 냈다고?
라이트는 문제의 아침에 그가 아파트에 있지 않았다고 설명하려 했고, 그때 그는 큰 소음을 들었다.
라이트는 주먹을 불끈 쥐면서 소리를 흉내냈다.

“전화가 떨어졌고,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 너를 때렸다고 생각하니? 내가 널 때렸다고 생각해? 내가 네 머리털을 벗겨주면 어쩌지?” 라이트는 미리 녹음된 증언에서 증언했다.

“그녀가 비명을 질렀던 것을 기억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라고 그가 눈물로 눈이 부은 것을 보고 말했습니다.

앰버 허드는 명예훼손 재판을 재개하기 전 발표한 성명에서 ‘진실은 조니뎁의 편이 아니다’라고 말한다.

그는 옆집에 사는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Raquel Pennington에게 전화를 했고, 그리고 나서 경찰을 불렀다. 허드는 뎁이 그녀의 휴대폰을 얼굴에 박았다고 증언했다. 앰버허드

라이트는 또한 그가 술이나 마약의 영향을 받았을 때, 뎁은 종종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잔인하고 비열하게 변했고” 그의 전 부인에게 욕설을 퍼붓곤 했다고 압박했다.

작가 iO 틸렛 라이트는 앰버 허드를 대신해 악명 높은 배변 사건에 대한 사전 녹음된 설명을 통해 증언했다.
작가 iO 틸렛 라이트는 앰버 허드를 대신해 악명 높은 배변 사건에 대한 사전 녹화된 설명을 했다. (사진: 빈센트 산도발/와이어 이미지)

뎁은 라이트에게 “재능이 없다”고 말했다고 한다. “그리고 그녀의 [가슴]이 처지기 시작하고
얼굴이 쭈글쭈글해질 때, 아무도 그녀에게 어떤 일이 있어도 관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살아남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한편 허드의 전 절친한 친구인 페닝턴은 두 사람이 추수감사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사소한 문제로 몸싸움을 벌였던 적이 있다고 전했다.

잽 거래?
허드의 증언 내내, 그녀는 페닝턴을 그녀의 “베스트 프렌드”라고 언급했지만, 페닝턴은 1월 20일에 찍은 증언에서 그들이 허드가 자신의 증언 동안 보여준 것처럼 가깝지 않다고 말했다.

“저는 그녀를 친구가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아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말하지 않는다. 우리는 적이 아니다.

페닝턴은 그들이 2003년에 만났고 최근에 헤어졌다고 말했다. 그들이 마지막으로 나눈 대화는 허드의 아기에 관한 것이었다.

엠버 허드가 제임스 프랑코 비디오와 만나는 장면이 감시 카메라에 잡혔어요
페닝턴은 그녀와 허드가 술잔과 접시를 찾는 동안 신체적인 고통을 주고받았다고 주장했다.

‘SNL’은 침대에서 뎁이 들은 재판 대변과 함께 욕실 유머를 가득 담는다.

소식더보기

페닝턴은 “어디에서도 이들을 찾을 수 없었고, 마침내 내가 찾았다고 생각했던 곳에서 이들을
발견했다”고 회상했다. “그녀는 내가 충분히 열심히 보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페닝턴은 그녀를 밀쳤고, 허드는 그녀의 뺨을 때리는 것으로 응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