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페넌트 레이스 추석 연휴에 볼

야구 페넌트 레이스 추석 연휴에 볼 스포츠 액션 중 축구 대결

야구 페넌트

먹튀사이트 미국이 주말 4일 동안 가장 큰 휴가 중 하나를 즐기는 동안 팬들을 즐겁게 해줄 스포츠 활동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의 페넌트 레이스가 결승전을 향하고 있는 가운데, 추석 연휴는 금요일부터 시작돼 월요일까지 이어진다.

금요일과 일요일 5경기 모두 오후 2시에 시작합니다. 두산 베어스는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기아 타이거즈를 국영 TV로 중계한다. 이날 다른 4개의 게임은 오후 5시에 시작됩니다.

주말의 거의 모든 게임은 플레이오프에 영향을 미칩니다.

팀은 금요일 2경기 시리즈를 마무리합니다. 1위 자리를 노리는 SSG 랜더스는 플레이오프 5위이자

결승 진출을 누르고 있는 타이거스와 세트 경기를 마무리한다. 서울 기반의 두 구단인 LG 트윈스와 키움 히어로즈는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며 포스트시즌 2라운드 직행 티켓을 놓고 다투게 됩니다.

이어 토-일 주말 시리즈는 히어로즈가 고척스카이돔에서 KT Wiz를 진행한다. Wiz는 Heroes를 제치고 3위에 머물렀다가 지난주에 다시 4위로 떨어졌습니다. Heroes는 이번 주에 Wiz보다 1.5게임 앞서기 시작했지만 그 이후로 다시 4위로 떨어졌습니다.

롯데 자이언츠와 타이거즈를 추격하려는 두 구단 NC 다이노스는 주말 2경기를 위해 부산

자이언츠 홈에서 맞붙는다. 자이언츠는 올해 디노스를 상대로 8승 5패를 기록했습니다.

야구 페넌트

Landers는 꼴찌인 Hanwha Eagles를 상대로 로드 시리즈를, 트윈스는 이번 시즌에 11-3으로 패한 Samsung Lions를 상대합니다.

축구 1위인 K리그1에서는 토요일 4경기, 일요일 2경기가 예정돼 있다.

일요일 경기 중 하나는 오후 4시 30분 리그 1위 울산현대FC와 3위 포항 스틸러스의 ‘동해안 더비’다. 남동부 울산에서.

울산은 지난 3월 시즌 첫 맞대결에서 2-0으로 승리했고, 포항은 7월에도 같은 점수로 복수를 다짐했다.

울산은 1위 전북 현대차를 승점 10점 차로 앞서고 있다. 전북은 토요일에 대구FC와 맞붙어

시즌이 끝나기 전에 마진을 한 자릿수로 줄이기를 희망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토요일 오후 4시 30분에 성남FC와 강원FC가 맞붙는다. 그들이 리그 지하실에서

나오려고 하는 것처럼. 그들의 2연패 행진은 수요일 대구FC에 1-0으로 패하면서 끝났다.

FC 서울은 오후 7시에 수원 FC를 집으로 데려옵니다. 시즌 분할 단계에서 상위 그룹 또는

“Final A”에서 6위 및 최종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팀 간의 전투에서.

33경기를 치른 후 상위 6개 팀은 A 파이널에, 하위 6개 팀은 B 파이널에 진출합니다.

그런 다음 각자의 조에서 5경기를 치러 시즌을 마무리합니다. 추석이 지나면 각 팀은 31경기를 치른다.

주말 4일 동안 밤 올빼미는 한국 국가대표가 참가하는 유럽 축구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에서는 토트넘의 손흥민이 일요일(한국시간) 오전 1시 30분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를 방문하여 프리미어리그 시즌 첫 골을 노린다.

손흥민은 2021-2022 시즌에 23골을 터뜨리며 골든부트 우승을 차지했지만 지금까지 리그

6경기에서 결장했다. 그는 이미 리그 선두인 맨시티의 Erling Haaland보다 10골이나 뒤쳐져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