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SolidarityWithSanna에 댄스 비디오를

여성들이 #SolidarityWithSanna에 댄스 비디오를 게시하면서 전문가들은 스캔들이 ‘나이 차별과 성차별’을 풍긴다고 말합니다.

핀란드 지도자가 친구들과 춤을 추는 클립은 “상쾌”하지만 여성 지도자에 대한 지속적인 성차별을 증명하고 있어 여성이 정치에 참여하는

것을 더 이상 억제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여성들이

카지노사이트 제작 전 세계 여성들이 산나 마린 핀란드 총리와 함께 춤을 추는 동영상을 올리자 전문가들은 그녀의 파티를 둘러싼 분노가

성차별과 연령 차별의 악취를 풍긴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이 사건의 스캔들이 여성을 타고난 지도자로 보지 못하는 세계의 또 다른 예라고 말합니다. 사실 2022년에도 프로 여성분들이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면 신선할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마린은 지난주 개인 하우스 파티에서 춤을 추는 동영상이 온라인에 유출된 이후 논란에 휩싸였다.

그것은 빠르게 핀란드 지도자의 개인적, 정치적 판단에 대한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녀가 나라를 운영하고 친구들과 술과 춤을 추는

것이 적절한지, 누출을 감안할 때 그녀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얼마나 신뢰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

여성들이

36세의 A씨는 “춤추고, 노래하고, 친구들과 포옹하고 술을 마시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고 자신을 변호했다.

그녀는 “2022년에는 의사결정권자도 춤추고 노래하고 파티에 가는 것이 인정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 마린은 자신이 깨끗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약물 검사를 받았으며 준비가 되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핀란드와 전 세계의 수백 명의 여성들이 #SolidarityWithSanna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핀란드 지도자와 연대하여

춤과 술을 마시는 자신의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More news

“네, 여성은 총리가 되더라도 정당할 권리를 위해 싸울 수 있습니다.” 다른 한 사람은 트위터에 “마린 총리, 우리는 세상의 모든 여성, 우리의 모든 색조로 당신과 함께 춤을 춥니다. , 자랑스럽게. 락 온…”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의 기술 및 혁신 담당 장관인 Brenda Bailey와 같이 자신이 음료수를 들고 춤을 추는 자신의 클립을 게시한 Brenda Bailey와 같은 리더도 있었습니다.

호주 빅토리아주 입법부 의원인 피오나 패튼(Fiona Patten)은 자신의 트위터에 “당에서 화를 내는 것이 총리가 한 일 중 최악이라면 당신은 운이 좋은 나라”라고 말했다.

모나시 대학의 정치학 강사인 블레어 윌리엄스 박사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마린의 서클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신뢰에 대한 질문은 유효하지만 그 분노는 그녀가 여성이고 젊다는 데서 비롯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보고 있는 일종의 연령 차별과 성차별입니다. 세상의 도식에서 그녀는 우리가 가진 것에 대해 생각하면 아주 어린 지도자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그녀가 많은 조사와 성차별을 경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다른 지도자들이 더 나이가 많다면, 특히 나이가 많은 사람이라면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비판합니다.”

많은 반발은 젊은 사람이 젊은 사람들이 하는 일을 총리로 보는 것이 낯설기 때문이라고 그녀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