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총알 기차

영화: 총알 기차

저는 8월 3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로카르노 영화제에 갑니다.

영화

토토사이트 밤마다 최대 80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유명한 그란데 ​​광장의 오프닝 영화인 BULLET TRAIN도 이번 주 스위스 로망드에서 개봉됩니다.

브래드 피트(Brad Pitt)와 아론 테일러-존슨(Aaron Taylor-Johnson)이 주연을 맡은 이 페스티벌은 개막식 날 특별

게스트 테일러-존슨(Taylor-Johnson)에게 우수상을 수여했습니다. (요즘 ‘엑설런스’라는 단어의 진정한 의미는?).

그는 또한 다음 날 열린 포럼에서 Q&A 인터뷰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이 대중 친화적인 페스티벌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즉, 각 영화가 상영된 후 전체 관객(저널리스트뿐만 아니라)이 스타와

스태프를 만날 수 있는 포럼입니다. 또한 할리우드 스타 맷 딜런(Matt Dillon)과 세계적인 독일 배우 우도 키에(Udo Kier)가 대화에 참석하여

다양한 상을 받을 예정입니다. 기대됩니다.

영화

이 엄청난 블록버스터를 어떻게 설명하고 평가할 수 있을까요…?

초고속 열차 **
과격하지만, 평범한 스릴러보다 더 독창적인 살인과 유혈 장면, 끊임없는 쓰레기 언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감독은 원래 “Atomic Blond”와 “Deadpool 2″를 만든 스턴트맨인 David Leitch가 감독합니다. 그래서 그것이 당신의 종류의

스릴이라면, 특히 그의 모든 낮은 키 매력에 항상 순진한 장면 스틸러 인 Brad Pitt가 있다는 점에서 이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Taylor-Johnson은 그의 흑인 절친한 친구(Brian Tyree Henry)와 함께 악명 높고 사악한 살인자입니다.

이야기? 일본 고속 열차에 뭉친 암살자 무리에 대한 변명일 뿐입니다. 다른 것은 무엇입니까?

재미있는 농담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해독하기 위해 자막이 필요할 것입니다. 실제로는 거의 감동적인 코미디로 끝납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우리가 청소년을 양육하는 문화입니다. 잔인함과 파괴를 가볍게 여기며, 우리는 세상이 매일 만들어내는 폭력에 대해

궁금해합니다…!More news

나는 제 시간에 그곳에 있었습니다. 포럼에서 32세의 젊은 Taylor-Johnson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의 Excellence Award에 대해서는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는 친절하고 편안하며 개방적인 11시 30분이 지나서 불과 몇 분 안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거의 자신을 소개할 뻔했고 거기에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그에게 주어진 영예에 감사하고 더위 속에서 우리의 불행을 나누었습니다. Q&A가 끝난 후 군중 속에서 그에게 다가가서 그가 “기쁨과 빛”이라고 묘사한 그의 영화에 대해 물어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나는 그에게 이 영화를 어린 딸들에게 보여주겠느냐고 물었고 그는 고개를 저으며 대답했습니다. 절대 안돼”.

연기 경력을 시작한 계기에 대한 질문에 그는 6살에 어떻게 시작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동기 부여는 어머니, 자신의 높은 에너지, 삶과 그 가능성에 대한 호기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10살 때 그는 쌍둥이 역할을 하기 위해 경쟁하는 실제 쌍둥이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쌍둥이 역할을 맡았습니다. 거기서부터 그는 자신이 탁월했던 체조 경력을 포기하기로 선택했습니다. 극장, TV, 광고 및 더 많은 영화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18세 때 그를 정말로 주목하게 만든 것은 어린 존 레논을 연기하고 영화를 감독하는 아내를 처음 만난 “Nowhere Boy”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