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그리고 무서운) 아이스크림의

예상치 못한(그리고 무서운) 아이스크림의
많은 사람들에게 햇살 아래서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것은 여름의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달콤한 간식 중 하나의 예상치 못한 – 그리고 무서운 – 역사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예상치

오늘날 바닐라 콘을 먹을 때 가장 큰 위험은 아마도 약간의 뇌 동결일 것입니다. 그러나 100년 이상 전에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었습니다.

웨일즈의 대중 언론에서 식중독에 대한 보도와 균형을 이룹니다.

예상치

1843년에 아이스크림 생산 과정이 새로운 기계로 크게 단순화되었습니다. 설탕 가격의 하락과 설탕의 엄청난 발전과 함께

상업적인 얼음 산업에서 아이스크림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 모두에게 인기 있는 간식이 되었습니다.

부유한 고객들은 커스터드에 가깝고 크림과 계란과 같은 고급 재료가 포함된 아이스크림을 즐겼지만, 가난한 사람들은 더 간단한 레시피에 안주해야 했습니다.

우유, 설탕, 향료 및 옥수수 가루 또는 젤라틴과 같은 증점제.

코넷 시대 이전에는 아이스크림이 작고 두꺼운 잔인 ‘페니 릭’으로 판매되었는데, 이는 잔에 진실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는 인상을 줄 것입니다!

Penarth의 유명한 산책로 – 오랜 세월 동안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

당연히 아이스크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상한 중독 사례도 늘었다. 그 중 하나가 존 윌리엄스의 경우였습니다.

1889년 Tredegar에서 ‘너무 많은’ 아이스크림을 먹고 사망한 14세 소년.

토토사이트 그러나 그러한 재앙의 원인은 무엇이었습니까? 역사적 사례를 조사할 때 답을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외국의 영향과 편견
웨일즈에서는 남부 이탈리아와 그 지역에서 온 이민자들의 영향이 있었습니다.

스위스의 티치노는 웨일스 아이스크림 산업 발전의 중심에 있습니다. 중독 사례의 뿌리를 찾으려고 할 때 몇 가지

저주 보고서가 발표되었습니다.그리고 외국인 혐오 – 웨일즈의 대중 언론에서 판매하는 사람을 공격했습니다. 이탈리아 이민자, 가난한 사람.

1899년 9월 어린이 안내서(Children’s Guide) 잡지는 아이스크림 판매자를 ‘더러운 남자(dirty men)’라고 부르며 ‘어머니들은 아이들이 어디서 샀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장티푸스나 디프테리아, 그 병이 길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걸렸다는 생각 없이.’

일부 의사들은 생산자가 때때로 카돌(카돌에서 추출한 유독한 기름)을 사용하기 때문에 바닐라 중독이 문제의 근원이라고 믿었습니다.

캐슈 식물 – 바닐라 꼬투리를 덮기 위해. 많은 의사들이 바닐라의 부작용 가능성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당국은 다른 성분, 특히 우유와 물의 유해한 영향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열등한 우유를 사용하고

오염 된 물. 해동된 아이스크림을 다시 얼리는 위험한 관행은 박테리아가 번식할 완벽한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more news

일부 생산자는 아이스크림에 역겨운 성분을 포함시킨 죄를 범했습니다. 1895년에 공식 조사가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