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런, 한국 방문에서 중국 무역

옐런, 한국 방문에서 중국 무역 관행 촉구
서울, 한국 (AP) –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화요일 미국이 말했다.

그리고 한국은 무역 관계를 심화하여 다른 나라들이 중국의 이름을 부르며 자신들의 시장

지위를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데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옐런

옐런 총재는 서울에 있는 LG그룹이 운영하는 연구개발단지에서 열린 연설에서 “중국과 같은 국가가 핵심 원자재, 기술 또는 제품의 시장 지위를 이용해 우리 경제를 교란시키거나 원치 않는 지정학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을 허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한국 최대 비즈니스 그룹 중 하나인 LG는 4월에 애리조나주 퀸크릭에 14억 달러 규모의 배터리 공장을 건설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옐런은 미국을 대표했다. 인도네시아 발리 섬에서 열린 G20 재무장관 회의에 참석하고 도쿄와 서울을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방문하지 않았지만 7월 초 중국 무역담당 부총리와 통화했다.

옐런은 러시아와 중국의 경제적 관계를 비판하며 아시아 초강대국이 우크라이나 침공을 끝내도록 설득하기 위해 러시아와의 특별한 관계를 이용할 것을 촉구했다.

그녀는 “중국은 반도체를 포함한 특정 첨단 기술 제조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찾기 위해 상당한 자원을 투입했으며 이러한 위치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불공정 무역 관행을 채택했다”고 말했다.

옐런

“우리의 국가 안보 이익을 손상시키는 불공정한 중국 관행”을 인용,
옐런은 참여 국가에 대한 경제적 위험을 낮추기 위해 그녀가 “친구-쇼링(friend-shoring)”이라고 부르는 것에 참여하도록 국가에 촉구했습니다.

Yellen이 여러 연설에서 언급한 Friend-shoring은 제조를 장려하고 공급망에 대한 위험을 줄이는 무역 관행에 동의하는 공유 가치를 가진 국가를 말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옐런 장관은 “목표는 우리 경제와 경제의 위험을 낮추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지정학적, 경제적 위험과
우리 기업이 의약품에서 반도체, 전기 자동차 배터리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투입물과 제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녀는 또한 러시아가 현재 러시아의 항구를 봉쇄함으로써 글로벌 식량 위기를 촉발할 위협을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러시아 석유 수출에 대한 가격 상한제를 다시 추진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국가 침공 이후 에너지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옐런 장관은 “모든 책임 있는 국가는 이 전쟁에 반대하는 데 단결해야 하고 함께 힘을 모아 신속하게 끝내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것이 미국과 기타 책임 있는 동맹국 및 파트너가 감축을 모색하는 이유입니다.
러시아의 수입은 세계 에너지 시장에 필요한 변동성을 일으키지 않으면서 전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우크라이나 사태와 셧다운 사태로 세계 경제가 타격을 입었다.
치솟는 에너지 비용과 높은 인플레이션은 전 세계 모든 지역에 영향을 미쳤습니다.more news

인도-태평양 지역은 이 섬나라의 최악의 경제 위기를 겪고 있는 스리랑카에서 이러한 움직임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옐런 총리는 화요일 늦게 한국의 고위 관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인도태평양 지역 재무장관으로 첫 방문을 마무리하고 있다.

후세인은 워싱턴에서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