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는 2,300평방마일이 넘는

우크라이나는 2,300평방마일이 넘는 영토를 탈환했습니다. 패배 후 푸틴 정권에 대한 위험 증가

우크라이나는

토토 직원 구합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월요일 밤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점령지 6000제곱킬로미터(2300제곱마일) 이상을 탈환했다고 밝혔다.

“9월 초부터 오늘까지 우리 군인들은 이미 동쪽과 남쪽에서 6,000평방 킬로미터가 넘는 우크라이나 영토를 해방했습니다.

우리 군대의 움직임은 계속되고 있습니다.”라고 젤렌스키 대통령은 야간 연설에서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지난 며칠 동안 전략적으로 중요한 도시인 Izyum과 Kupiansk를 포함하여 우크라이나 북동부의 수십

개의 마을과 마을을 탈환할 수 있었습니다.

북동부에서 우크라이나의 반격은 우크라이나가 헤르손 주변에서 반격을 시작할 것이라는 강력한 신호를 보낸 후 러시아가

남부에서 점령한 지역을 방어하기 위해 이 지역에서 군대를 재배치한 후 나왔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정권은 전장에서 우크라이나의 승리로 러시아에서 심지어 친 크렘린의 목소리까지 전쟁에

의문을 제기하게 된 후 이번 주 더욱 허약해 보입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90분간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이야기했다.

우크라이나는

“군사 상황의 심각성과 우크라이나 전쟁의 결과를 고려할 때, 수상은 러시아 대통령에게 휴전, 러시아군의 완전한 철수,

영토 보전 존중에 기초하여 가능한 한 빨리 외교적 해결책을 찾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의 주권”이라고

독일 연방정부 대변인인 슈테펜 헤베스트라이트(Steffen Hebestreit)가 썼다.

숄츠는 러시아의 추가 합병에 대해 “어떤 상황에서도 답이 나오지 않을 것이며 인정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두 정상은 연락을 유지하기로 했다. 숄츠는 지난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대화를 나눴다.

— 아만다 마시아스
6개의 NATO 회원국은 아직 핀란드와 스웨덴이 군사 동맹에 가입하기 위한 비준 프로토콜에 서명하지 않았습니다.

NATO의 30개 회원국 중 그리스, 헝가리, 포르투갈, 슬로바키아, 스페인, 터키는 스웨덴과 핀란드 회원국 자격을 부여한 마지막 버팀목입니다.

지난 5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이 격화되면서 양국은 NATO에 정식으로 신청하는 절차를 시작했다. 동맹의 30개 회원국 모두가 해당 국가의 그룹 가입을 비준해야 합니다.

지난달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상원에서 핀란드와 스웨덴을 NATO 가입에 찬성 95대 1로 통과시킨 후 비준 문서에 서명했습니다.

— 아만다 마시아스
미 국방부는 러시아의 이란 드론 사용이 우크라이나 전장에 미치는 영향을 판단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펜타곤 대변인 공군 준장. Pat Ryder 장군은 미국이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지만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드론을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언론 보도에 대한 확인을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존 커비 미국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러시아가 드론을 받았다고 확인했지만 새로운 무기가 전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다.

Kirby는 컨퍼런스 콜에서 기자들에게 “드론에 전반적인 영향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두고 봐야 하지만 우리가 계속 제공하는 기능의 종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커비는 “러시아인들이 일부 드론을 가지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 아만다 마시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