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러시아 배후의 연대, 정상회담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배후의 연대, 정상회담 의제에서 싸우다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파워볼사이트 워싱턴(AP) — 이번 주말 유럽에서 열리는 연속 세계 정상 회담은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싸우고 핀란드와

스웨덴의 NATO 가입에 대한 터키의 반대를 극복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뒤에 있는 서방 국가들을 단결시키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미국, 영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등 7대 경제 강대국이 연례 회의를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독일 바이에른 알프스에서 개최할 예정입니다. 올해 대통령.

G-7이 끝난 후, NATO 동맹 30개국 정상들은 수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연례 정상회담을 위해 모일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Joe Biden 대통령이 두 정상 회담에 참여할 준비를 하는 동안 테이블의 주요 문제와 주제를 살펴보세요.

우크라이나 통일

지도자들이 우크라이나를 황폐화시키고 유럽과 세계 대부분을 경제 및 기타 위기에 빠뜨린 크렘린의 침략에

맞서 연합 전선을 계획함에 따라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 전쟁은 두 정상 회담에서 크게 부각될 것입니다.

연이어 열리는 모임에 참석한 국가들은 우크라이나에 수십억 달러의 구호품과 무기를 보냈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침공을 맹렬히 비난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목요일 유럽연합(EU) 지도자들이 27개국 블록에 가입하는 후보자가 되기 위한 신청서를

신속하고 만장일치로 승인하면서 또 다른 활력을 얻었지만 가입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과 유럽연합(EU)은 모스크바와 푸틴의 과두정치에 피해를 입히는 경제제재를 부과했지만 중국과

인도를 비롯한 주요 시장은 계속해서 러시아산 원유를 사들이며 서방의 제재 효과를 약화시키고 있다.

핀란드와 스웨덴을 위한 나토

NATO 정상회담의 주요 미해결 문제는 핀란드와 스웨덴의 회원국이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은 두 북유럽 국가를 공포에 떨게 하여 오랫동안 유지해오던 중립 정책을 포기하고 군사 동맹 가입을 신청했습니다.

30개 회원국 모두가 신청서에 서명해야 합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입찰을 지지했고 바이든은 집무실에서 양국 정상을 초청해 강력한 지지를 나타냈다.

그러나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지금까지 회원 가입에 반대하고 터키가 테러리스트로 간주하는

쿠르드 반군에 대한 입장을 바꾸도록 양국에 압력을 가하면서 빠른 가입을 지연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모든 팀이 난관을 헤쳐나가기 위해 노력해 왔지만 마드리드에서 에르도안의 우려를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미결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스웨덴과 핀란드가 초청되었으며 참석할 예정입니다.

중국 대응

소련을 견제하기 위해 설립된 NATO는 중국의 부상에 맞서는 것도 임무의 일부임을 처음으로 선언할 예정입니다.

마드리드에서 동맹은 2010년 이후 처음으로 지침 원칙을 업데이트한 새로운 “전략적 개념”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는 중국의 도전 과제를 명시적으로 언급한 것입니다. 동맹은 또한 일본, 한국, 뉴질랜드, 호주의 태평양 정상들을 정상 회담에 초청했습니다.

이 문서는 점점 더 호전적인 러시아에 직면하더라도 동맹의 초점을 중국으로 확대하려는 여러 대통령 하에 미국의 노력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표시합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모스크바와 베이징에서 독재정권의 위협에 대해 민주주의를 “확고히 했다”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