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 국가 전력망에서

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 국가 전력망에서 일시적으로 차단

우크라이나 원자력

카지노 구인구직 우크라이나 자포리지아(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가 목요일에 국가 전력망에서 일시적으로 “완전한 단절” 상태를 유지했다고 국영 에너지 운영자가 말했다.

Energoatom은 “침략자들의 행동”이 단절을 초래했다고 말했다. 이번 정전은 유럽 최대 규모인 발전소 역사상 처음이라고 했다.

그러나 국제원자력기구(IAEA)는 우크라이나가 나중에 인근 화력발전소를 통해 전력이 복구됐다고 통보했다고 밝혔다. IAEA는 정전의 직접적인 원인에 대한 즉각적인 정보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세계 지도자들이 전투가 1986년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에서 발생한 재앙과 같은 재앙적인 핵 재앙을 초래할 수 있다는 두려움을 표명했음에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Zaporizhzhia 시설 근처의 공격에 대해 서로를 비난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부지 주변에 비무장지대를 만들라는 외국 지도자들의 요청을 무시했다.

Energoatom사는 Zaporizhzhia 시설이 인접한 화력 발전소의 화산재 구덩이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그리드에 연결된 전력선이

손상되면서 우크라이나의 국가 공급 시스템에서 연결이 끊겼다고 말했습니다. Energoatom은 다른 3개의 전력선이 “이전에 러시

아군에 의해 테러 공격을 당했을 때 손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원자력

이 시설은 손상으로 원자로 중 하나를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여전히 작동 중인 발전소의 6개 원자로 중 2개가

“네트워크에서 연결이 끊겼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인 RIA Novosti는 정전 이후 공장의 보안 시스템이 활성화되었다고 전했다.

러시아가 설치한 지역 행정 책임자인 알렉산더 볼가(Alexander Volga)는 통신사에 따르면 “응급 서비스가 즉시 현장에 출동했다.

전문가들이 즉시 전원 공급 복구 작업을 수행했다”고 말했다.

러시아 관리들은 화재에 대해 우크라이나군의 포격을 지목했다고 RIA가 보도했다.

한편, 우크라이나는 수요일 Chaplyne의 기차역에서 러시아의 로켓 공격으로 인한 사망자가 2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25명으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6개월이 되는 시점에 우크라이나가 독립 기념일을 지키면서 발생한 폭발로 최소 31명이 부상을 입었으며 그 중 다수가 중상을 입었다고 당국은 전했다.

지역 보건 관리인 Tetyana Kvitnytska는 “두뇌 손상, 사지 골절, 폭발 및 파편 부상을 입은 많은 환자, 화상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었습니다.”

그녀는 치료를 받고 있는 4명의 아이들 중 3명이 심각한 상태라고 말했다.

러시아 국방부는 이번 공격에서 이스칸데르 미사일을 발사해 우크라이나 군대와 장비를 우크라이나 동부 최전선으로 수송하는 군용 열차로 묘사한 것을 공격했다고 말하면서 사상자에 대한 우려를 빗나갔다. more news

모스크바는 200명 이상의 예비군이 “전투 지역으로 가는 도중에 파괴되었다”고 주장했다.

우크라이나는 2명의 어린이가 6세와 11세였다는 말을 제외하고 살해된 25명의 신원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목요일 제네바에서 퇴임하는 유엔 인권 사무총장 미셸 바첼레트(Michelle Bachelet)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계속되는 공격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끔찍하다”고 묘사했다. 그녀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우크라이나에 대한 무력 공격을 중단하라”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