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는 Zaporizhzhia 원자력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는

온라인카지노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는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지역의 비무장화 요구를 거부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남부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 주변 지역의 완전한 비무장화에 대한 호소를 거부했습니다.
러시아 관리는 이번 조치로 공장이 더 취약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양측이 이 지역을 포격하고 있다고 서로 비난하면서 유럽 최대의 원자력 발전소인 부지의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전화가 왔습니다.

우크라이나 노동자들은 3월부터 러시아가 통제하고 있는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군이 탈취한 최초의 장소 중 하나였다.

안토니오 구테헤스 유엔 사무총장은 목요일 리보프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을 만난 후 경고를 보냈다.

Guterres는 “Zaporizhzhia에 대한 잠재적인 손상은 자살입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유럽 최대 규모인 원자력 발전소의 비무장화를 보장할 것을 유엔에 촉구했습니다. Guterres는 “이 시설은 군사 작전의 일부로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에르도안 총리는 기자들에게 발전소에서 “또 다른 체르노빌” 재해가 발생할 위험이 우려된다고 말했다.More News

젤렌스키는 발전소에 대한 러시아의 “고의적” 공격을 비판했다.
모스크바는 이 시설을 군대 기지로 전환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세 지도자 모두 러시아인들에게 이 지역을 가능한 한 빨리 비무장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는

그러나 러시아 외무부 정보보도부 차장인 Ivan Nechayev는 전화를 거부했습니다.
Nechayev는 기자들에게 “이러한 구현은 발전소를 더욱 취약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항소는 러시아의 지휘 아래 공장에서 일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직원이 지난 2주 동안 시설이 “지속적인 군사 공격의 대상”이 되었다고 말하면서 시설의 잠재적인 핵 재앙에 대해 경고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직원들은 텔레그램 포스트(우크라이나어로)에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끔찍하고 상식과 도덕을 초월한다”고 적었다.

발전소를 우크라이나 국가 그리드에 연결하는 4개의 전력 공급 라인 중 3개가 포격으로 손상되었으며 우크라이나의 원자력 규제 당국은 전력 공급이 완전히 중단되면 “핵연료가 녹기 시작하여 방사성 물질이 방출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환경에”.

목요일 나중에 우크라이나 정부가 사용하는 공식 트위터 채널은 러시아의 국영 원자력 회사인 Rosatom의 구성원이 시설을 “긴급” 떠났으며 “예기치 않은 휴일”이 발표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보보안센터는 트위터에 “우크라이나 정보당국은 러시아인들이 [시설]에 대한 도발을 준비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고 밝혔다.

“광범위한 포격에 이어… [러시아군]은 ‘말뚝’을 높이고 유럽 최대의 핵 시설에 대한 실제 테러 공격을 감행할 수 있습니다.”

BBC는 주장을 확인할 수 없었다.
그러나 우려에도 불구하고 이 부지는 역사상 최악의 핵 사고가 발생한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보다 훨씬 더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3월 BBC에 원자로가 “항공기 추락이나 폭발과 같은 자연적, 인공적 극단적인 외부 사건을 견딜 수 있는” 강철 강화 콘크리트 건물에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