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소형 Vega 로켓이 다시 작동합니다

유럽의 소형 Vega 로켓이 다시 작동합니다.
European Vega 로켓이 다시 작동합니다.

유럽의 소형 Vega 로켓이

먹튀검증커뮤니티 2019년 7월 차량 손실 이후 강제 중단이 수요일 늦게 53개의 새로운 위성을 성공적으로 배치하여 종료되었습니다.

탑재체는 새로운 디스펜서 시스템을 사용하여 지구 높은 곳에서 떨어뜨렸는데, 이는 이제 향후 임무에서 정규 기능이 될 것입니다.

목표는 Vega가 현재 소형 위성으로 부상하고 있는 활기찬 시장의 큰 부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스타트업, 중소기업 또는 대학 부서에 불과한 이 우주선의 운영자는 전용 발사 비용을 감당할 수 없으며 궤도에 탑승하여 비용을 절감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문 부스터 로켓이 중요한 테스트에서 발사되었습니다.
메탄 관찰 확고한 눈 영국 키 기지
우주 레이더 회사는 지속적인 비전을 추구하고 수요일의 임무에 사용된 소형 우주선 임무 서비스(SSMS) 디스펜서의 개발은 유럽 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의 대부분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얀 뵈르너(Jan Wörner) 에이전시 사무총장은 “이번 출시는 비용을 낮추고, 유연성과 민첩성을 높이고 상업화를 위한 단계를 밟기 위해 혁신을 사용하는 Esa의 능력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럽의 소형 Vega 로켓이

“혁신적인 소형 위성을 위한 공간에 접근할 수 있는 이 향상된 능력은 새로운 환경 연구에서 새로운 기술 시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긍정적인 결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디스펜서는 1kg, 10cm 입방체 나노위성(또는 큐브위성) 등급에서 더 부피가 큰 500kg 미니위성까지 다양한 부피와 질량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수요일 비행에 탑승한 한 회사인 샌프란시스코의 스웜 테크놀로지(Swarm Technology)는 크기가 10cm x 10cm x 2.5cm에 불과한 12개의 작은 우주선을 배치했습니다. 즉, 스마트폰보다 크지 않습니다.

이들은 연결된 장치의 단문 메시지와 데이터를 중계하는 통신 배치에 사용됩니다. 이를 기계 간 서비스라고 합니다. 비공개 고객을 위해 배치된 가장 무거운 위성의 무게는 138kg입니다.

가장 큰 페이로드 배치는 행성 지구 관측 회사에 속했습니다. 그것은 “Super Doves”의 26을 올렸습니다. Planet은 위성을 사용하여 하루에 한 번씩 전 세계의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Super Doves는 이전 버전과 비교하여 향상된 스펙트럼 정보를 반환하는 향상된 센서를 사용하여 지상의 물체와 기능을 보다 자세히 분석할 수 있습니다.

기내에 탑재된 중형 위성(15kg) 중 하나는 몬트리올의 GHGSat에서 개발한 메탄 관측기였습니다.More News

메탄은 강력한 온실 가스이며 이산화탄소와 마찬가지로 대기 중 농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캐나다 회사는 무엇보다도 석유 및 가스 시설에서 누출을 추적하고 소유자에게 문제를 경고하여 배출량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GHGSat은 영국에 글로벌 분석 허브를 설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Vega는 이전의 사고 이후 비행에 복귀하는 2주 만에 두 번째 로켓입니다.

Rocket Lab이 운영하는 US-NZ Electron 차량은 8월 31일 뉴질랜드 북섬 기지에서 성공적으로 비행했습니다.
로켓은 미국 스타트업인 Capella Space를 위한 새로운 레이더 플랫폼인 단 하나의 위성만 배치했습니다.

Sequoia라는 이름의 이 100kg 미만 우주선은 유사한 크기의 센서로 구성된 상업용 네트워크에서 최초로 설계되었습니다.
레이더는 날씨나 조명 조건에 관계없이 항상 행성의 표면을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