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굳건해짐에 따라 두려움을 완화하기 위한 움직임

일본이 굳건해짐에 따라 두려움을 완화하기 위한 움직임
아테네–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은 일본이 도쿄올림픽 연기를 준비하고 있지 않다고 주장하면서 선수들의 불만이 제기되자 수요일 두려움을 완화하기로 했다.

일본이

토토사이트 추천 바흐는 올림픽 성화를 그리스가 일본에 건네면서

전 세계적으로 200,000명 이상을 감염시키고 8,000명 이상이 사망한 바이러스가 계속 확산됨에 따라 건강과 준비에 대한 선수들의 우려를 IOC가 들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바흐는 220명의 선수 대표와 회의 후 “아직 4개월 이상 남았다는

것을 모두가 깨달았고 이 조치를 다룰 것이며 선수들의 이익을 위해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계속 행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본은 7월 24일부터 8월까지 예정대로 올림픽을 개최할 계획이다. 9.

스가 요시히데 관방장관은 일본 정부가 대회를 취소하거나 연기할 계획이

있느냐는 의원의 질문에 “올림픽 연기에 대해 어떠한 조정도 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그의 발언은 바이러스가 금융 시장을 공포에 빠뜨리고 전 세계의 비즈니스

및 사회 활동을 중단시키면서 올림픽이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나왔습니다.

6월 초로 앞당겨질 예정이었던 많은 스포츠 행사들이 취소되거나 연기되면서 선수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현직 올림픽 장대높이뛰기 챔피언인 카테리나 스테파니디를 포함한 몇몇은 IOC의 결정이 선수들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말했다.

스테파니디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연기나 취소는 없다. 하지만 IOC가 우리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말했다.

수정된 예선

일본이

도쿄에는 약 11,000명의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며 57%가 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했습니다.

나머지 43%는 수정된 예선 또는 순위에 따른 이전 성적을 통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IOC와 일본 정부의 낙관론은 도쿄올림픽을 저주받은 올림픽이라고 부른 재무장관도 공유하지 않았다.

아소 다로 부총리는 수요일 의회 위원회에서 1940년 하계 및 동계 올림픽을 언급하며 “40년마다 발생하는 문제(그것은 저주받은 올림픽)”라고 말했다. , 제2차 세계 대전으로 취소되고 1980년 모스크바 올림픽 보이콧.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은퇴한 수영 선수 이모토 나오코(Imoto Naoko Imoto)가 목요일 아테네에서 축소된 백 핸드오버 동안 올림픽 성화를 받기 위한 마지막 순간이 될 것이기 때문에 도쿄 올림픽의 리드-업은 이미 중단되었습니다.

도쿄 2020 팀은 수요일 저녁 발표를 불과 몇 시간 전인 1996년 애틀랜타 게임에서 800m 자유형 계주에서 그리스에 거주하며 일본을 대표하는 Imoto에게 연락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우려와 유럽 안팎의 비행에 대한 여행 제한으로 인해, 도쿄 2020은 화요일에 개최 도시의 관례처럼 올림픽 성화를 받기 위해 대표단을 아테네로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리스 주재 일본 대사는 텅 빈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인 행사에서 도쿄 2020을 대신하여 성화를 대신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