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10세 골퍼, 12번째 후원자 영입

일본 10세 골퍼, 12번째 후원자 영입

일본 10세

일본의 Miroku Suto는 폴로 셔츠, 모자, 가방, 벨트까지 11명의 스폰서 로고가 흩어져 있는 프로 골퍼처럼 보입니다. 그녀의 부모는 거래가 연간 6달러 중반의 가치가 있다고 말하며 일부 계약은 10년입니다. 그녀가 도쿄에서 3시간 거리에 있는 그녀의 집으로 돌아갈 때 12번째 후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폰서는 매우 중요하여 Suto의 어머니와 캐디인 Miyuki Suto는 비디오 인터뷰를 위해 앉기 전에 딸이 스폰서의 벨트로 갈아입도록 하고 로고가 보이도록 손에 모자를 조심스럽게 배치했습니다.

스토 미로쿠는 통역을 통해 ‘전설’이 되고 싶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녀에게는 갈 길이 있습니다.

그녀는 겨우 10살입니다.

Suto는 2017-18년 세계 주니어 골프 선수권 대회에서 파3 코스의 6세 이하 그룹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는 못했습니다.

그녀는 올해 9-10세 그룹에서 어려움을 겪었고 Sycuan Resort Willow Glen Course의 파 74, 4,201야드

레이아웃에서 우승자보다 18타 뒤진 공동 17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녀가 우승 없이 샌디에이고를 떠난 것은 세 번째 연속입니다(2020년 토너먼트는 전염병으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일본 10세

9-10세 그룹의 다른 소녀와 소년들이 시상식을 기다리며 퍼팅 그린에서 어슬렁거리는 동안 Suto는 3일 동안

그녀를 따라다녔던 Tokyo TV 제작진을 포함하여 인근 그린 주변에서 인터뷰를 했습니다. 교외 코스에서. 그녀는 잠시 등을 대고 그늘진 풀밭에서 눈의 천사와 같은 행동을 할 때 약간의 장난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비즈니스입니다.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는 산호색 시어서커 ​​반바지를 입는 것을 포함하여 똑같이 옷을 입었습니다.

먹튀검증 Suto는 2019년 브리티시 여자 오픈의 Hinako Shibuno와 2021년 Masters의 Hideki Matsuyama라는 두

명의 메이저 챔피언을 배출한 골프 열풍의 나라 일본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의 TV 시청률이 남성보다 여성이 높은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녀의 나이에도 Suto의 골프 실력은 TV에 일상적으로 등장하지만, 적어도 아직까지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아역 스타가 아닙니다. 미셸 위(Michelle Wie)는 호놀룰루의 홈 코스에서 64타를 쳤을 때

10세였으며, 미국 여자 아마추어 퍼블릭 링크스(U.S. Women’s 아마추어 Public Links) 자격을 획득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13세에 그녀는 그 토너먼트에서 우승했고 USGA의 최연소 챔피언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녀는 16세에 LPGA 메이저 대회에서 거의 우승할 뻔했고 결국 2014년에는 US 여자오픈에서 우승했습니다.

같은 해 11세의 Lucy Li는 US Women”s Open에 출전할 수 있는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6학년 학생은 Pinehurst No. 2에서 컷을 놓쳤습니다. 이달 초, 현재 프로가 된 Li는 두 번째 Epson Tour 대회에서 우승했으며 내년에 LPGA 카드를 거의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후원을 위해 Suto가 적절한 시기에 함께했습니다.

Li는 3년 전 Apple 광고에 출연했을 때 USGA와 문제에 부딪쳤습니다. 당시 규칙은 아마추어 골퍼가

판촉이나 제품 광고에서 개인적인 이득을 위해 자신의 이름이나 초상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USGA는 그녀에게 일회성 경고를 주었다.

그러나 USGA와 R&A(일본은 후자의 관할권에 있음)는 현대화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아마추어 자격에 대한 규칙은 모든 광고, 비용 관련 및 후원 제한을 없앴습니다. 규칙 변경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자금이 필요할 수도 있는 엘리트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했습니다.

그 아이는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아직 갈 길이 멀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