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첸 지도자 람잔 카디로프, 포위된

체첸 지도자 람잔 카디로프, 포위된 우크라이나 세베도네츠크에 승리 선언
체첸 지도자이자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동맹인 람잔 카디로프(Ramzan Kadyrov)가 포위된 우크라이나 동부 도시 세베도네츠크(Severodonetsk)에 대한 승리를 선언했습니다.

체첸 지도자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수요일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의 루한스크주에 있는 세베도네츠크의 대부분을 점령했지만 우크라이나군이 여전히 도시의 약 20%를 장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체첸 지도자

Kadyrov는 이제 “체첸 공화국의 전사들이 LPR의 민병대 및 기타 러시아 전력 유닛과 함께 세베도네츠크의 완전한 청소를 완료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전투기는 다음 단계인 개별 도시 물체에 대한 보다 철저한 무작위 검사로 넘어갔습니다.”

Kadyrov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투 선수는 자신의 비즈니스를 잘 알고 있으므로 전문가에게 내재된 평정심을 가지고 행동합니다.”

그는 “Ukronazi 군대의 거점인 SBU 본부 건물과 주변 지역이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SBU는 우크라이나 보안국으로 우크라이나 정부의 법 집행 기관이자 주요 정보 및 보안 기관입니다. Kadyrov의 성명서에 첨부된 영상은 지역 SBU 밤의민족 건물을 점령하는 친러시아 세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군인들이 건물을 통과할 때 유니폼에 악명 높은 문자 “Z”를 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군인들은 또한 현지인에게 인사를 하고 도시의 다른 지역을 통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자신이 “나치”라고 이름 붙인 우크라이나인들이 “직장을 버리고 도망쳤지만 즉석 폭발 장치의 형태로 많은 ‘놀라움’을 남겼습니다. 우리 공병은 반드시 그것들을 처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adyrov는 또한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현지인들은 독일인이 이미 추방되었다는 농담을 하며 러시아 군인들을 안도와 기쁨으로 맞이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해결될 것입니다.”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진하십시오, 해방자들! 도시의 적군이 패배했습니다. 상황은 러시아 부대의 완전한 통제 하에 있습니다.” more news

Kadyrov의 진술 중 어느 것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가 돈바스 지역에서 매일 60~100명의 군인을 잃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은 2월 24일 크렘린이 여전히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6월 2일은 캠페인 99일째입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에 따르면 2월 24일부터 6월 2일까지 러시아군의 총 전투 손실은 약 30,850명에 달했다.

우크라이나 군은 또한 러시아가 탱크 1,363대, 장갑차 3,354대, 포병 시스템 661대, 다연장 로켓 시스템 207대, 대공 시스템 95대, 전투기 210대, 헬리콥터 175대, 자동차 및 연료 유조선 2,325대, 선박 13척, 521대를 잃었다고 주장합니다. 무인항공기, 특수장비 51대, 순항미사일 120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