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순위의 조코비치는 구금된 종교적인 날을 보낸다.

최고 순위의 조코비치는 구금된 종교적인 날을 보낸다.
누가 비자에 실수를 했든, 백신 접종 면제를

했든, 무엇이든 간에, 금요일 남자 테니스 No.1 Novak Djokovic의 현실은 중요한 종교 휴가 중 하나를 호주 구류 호텔에서 보내며 추방에 반대하는 도전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그의 영혼을 부양하기를 희망하는 그의 부모와 대통령을 포함하여 세르비아로부터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멜버른에 있는 Holy Trinity Serbian

최고

야짤 Orthodox Church의 한 신부가 정교회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기 위해 9회 호주 오픈 챔피언을 방문하기 위해 이민 당국의 허가를 요청했습니다.

최고

밀로라드 로카드(Milorad Locard) 교회 학장은 Australian Broadcasting Corp에

“우리의 크리스마스는 많은 관습이 있고 사제가 그를 방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구금…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more news

조코비치의 지지자들은 멜번 시내 인근의 난민과 망명 신청자들을 수용하던 파크 호텔 밖에 모여 깃발과 현수막을 흔들었습니다.

그들은 다른 장기 구금자들의 곤경을 강조하기 위해 더 많은

인권 운동가들과 섞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염병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노출되고 생활 조건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총리와 내무부 장관이 문서를 정리하는 것은 개인의 책임이라고 말한 지 하루 만에 현지 사람들에게 그 과정에서 어떤 실수가 일어나든 간에 가장 유명한 운동선수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이 깨달은 것 같았습니다.

세상은 구금되었다.

Djokovic은 의료 면제를 위해 빅토리아 주 정부의 승인을 받았기 때문에 서류가 잘 되어 있다고 확신하며 호주로 날아갔습니다.

동일한 증거가 호주 정부의 규정을 준수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호주 오픈 타이틀을 방어하고 남자 기록 21번째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준비하는 대신 월요일에 연방 순회 법원에서 자신의 비자 취소 및 추방에 도전하는 법정 다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관심은 조코비치의 예방 접종 상태에서 벗어나 멜번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호주 오픈 9회 챔피언이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마무리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과거에 조코비치를 비판했던 일부 사람들도 이제 그의 코너에 있습니다.

“조코비치의 백신 접종에 대한 일부 의견에 대해 솔직한 비평가이자 호주 선수인 닉 키르기오스(Nick Kyrgios)는 “행동을 취하는 것을 확실히 믿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어머니의 건강을 위해 예방 접종을 받았지만 우리가 Novak의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은 나쁘고 정말 나쁩니다.” , 트위터에 게시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위대한 챔피언 중 하나이지만 결국 그는 인간입니다. 더 잘해.”

옐레나 조코비치는 남편의 지지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렸다.

그녀는 트위터에 “사랑하는 전 세계 사람들, 당신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남편에게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이 순간에 일어나는 모든 일에 대해 진정하고 감사(그리고 이해)를 찾기 위해 심호흡을 합니다.”

Djokovic은 백신 회의론자였으며 COVID-19에 대한 예방 주사를 맞았는지 여부를 인정하기를 거부했지만, 그가 서류 작업이 모두 순조롭다고 믿고 수요일 자정 직전에 도착한 호주로 여행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