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육류 포장 공장 상대 제기된 집단 소송 일환 청문회 개최

카길 육류 앨버타 사건은 근로자 자신이 아니라 근로자 가족에 관한 것입니다.

Alta. High River 근처의 Cargill 육류 포장 공장에 대한 집단 소송 청문회가 목요일 캘거리에서 열렸으며 판사는 사건의 진행 방식에 대한 결정을 유보했습니다.

캘거리에 기반을 둔 Guardian Law Group과 James H. Brown and Associates가 2020년 중반에 처음 제기한 이 소송은 예방 조치의 부재가 직원의 긴밀한 접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카길이 알았어야 했다고 주장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총판

시설에서의 COVID-19 발병은 한때 북미 최대 규모였습니다.

원고를 대리하는 Guardian Law Group의 변호사인 Mathew Farrell은 청문회에 앞서 CBC News에 근로자의 가족이 “이 특정 회사가 저지른 특정 잘못에 대해 이 회사에 책임을 물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카길 육류 포장

“이의 일부는 기업이 처음부터 당신에게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당신이 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고 당신이 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법원이 당신에게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패럴이 말했다.

카길의 변호인은 직원들로부터 “법적으로 불확실한” 감염 확산에 대해 회사에 책임을 묻는 것은 비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카길 대변인은 추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혐의는 법원에서 입증되지 않았다.

청문회 개최 카길 육류 포장 공장

집단 소송은 직원과 접촉하는 사람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근로자 자신은 노동 및 산재보상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3명의 사망자는 공장의 COVID 발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2명은 직원이었다. 세 번째는 한 노동자의 아버지 아르만도 살레그(Armando Sallegue)로, 아들을 만나기 위해 알버타로 여행을 갔다.

이 발병은 경찰 조사의 대상이지만 기소되지는 않았습니다.

오타와 대학의 범죄학 부교수인 스티븐 비틀은 회사가 “COVID 대유행에 대한 안전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나 의지가 없음”을 고려할 때 소송의 존재에 놀라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Bittle은 역사적으로 볼 때 그러한 집단 소송 소송에서 승소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법정에서 문제를 제기할 수 있는 주머니가 많은 대기업을 다룰 때 그렇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는 “이것은 상황에 대한 정의와 보상을 얻기 위해 사람들이 미국에서 더 많이 시도한 수단 중 하나”라며 “집단 소송 방식”이라고 말했다. “매우 이례적입니다.”

원고의 사건은 회사가 위험을 알고 있었고 회사가 이러한 위험을 충족시키기 위해 적절하게 조정하지 않았다는 주장과 관련이 있다고 Bittle은 말했습니다.

한편 회사는 근로자를 보호할 법적 의무가 있다 하더라도 2차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나는 고용주가 이 경우 전염병에 대한 책임이 없다고 주장하려고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