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보호관은 동물원 침입 후 가출

캐나다 보호관은 동물원 침입 후 가출 늑대를 찾습니다.
광역 밴쿠버 동물원(Greater Vancouver Zoo)은 울타리에 ‘의심스러운’ 손상을 입은 회색 늑대 무리가 탈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캐나다 보호관은

사설토토사이트 녹색 배경에 회색 늑대의 초상화.
광역 밴쿠버 동물원(Greater Vancouver Zoo)은 인클로저가 ‘의심스러운’ 손상을 입은 후 회색 늑대 무리가 탈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마이클 커
캐나다의 환경 보호관이 인기 있는 동물원에서 미스터리한 침입으로 포식자 무리를 풀어준 지 3일 만에 가출한 늑대를 찾고 있습니다.

광역 밴쿠버 동물원(Greater Vancouver Zoo)은 화요일 아침에 인파에게 개방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나중에 회색 늑대 무리가 울타리에 “의심스러운” 손상을 입은 후 탈출했다고 인정했습니다.

동물원 측은 이번 사건이 ‘악의적인 의도’로 인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늑대는 동물 건강 및 복지 팀의 보살핌으로 돌아 왔습니다. 동물원 측은

화요일 성명을 통해 “확인되지 않은 남아있는 소수의 늑대들을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수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론토의 대령 사무엘 스미스 공원에 있는 동부 코요테.
토론토의 미스터리 포식자는 실제로 수줍은 늑대이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는 다릅니다.
더 읽기
그러나 재개장 예정일 몇 분 전인 목요일 아침, 동물원은 실종된 늑대 수색이 계속됨에 따라 3일 동안 문을 닫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광고
1970년에 처음 문을 연 이 인기 있는 관광 명소에는 9마리의 성인 회색 늑대와 6마리의 새끼가 있습니다.

직원들은 울타리가 부서진 후 처음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탈출했는지 확인하지 않았으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행방불명으로 남아 있는지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캐나다 보호관은

수요일에 주 환경부 장관은 보호 담당자가 동물원 직원과 함께 늑대를 추적하는 동안 늑대 한 마리가 여전히 덩치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RCMP는 침입을 조사하고 있지만 감시 영상이 부족해 용의자를 식별하기가 어려웠다.

“늑대들이 빠져나갈 수 있도록 인클로저에 손상이 가해졌다는 것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감시가 없기 때문에 그들이 어떻게 들어왔는지 정보를 의심할 수 있는 정보가 없습니다.”라고 Langley RCMP의 Cpl Holly Largy가 말했습니다.

동물원 측은 일반인에게 위험은 없다고 강조하면서도 주변에서 늑대를 본 사람은 당국에 연락해달라고 당부했다.

밴쿠버 외곽에 위치한 이 동물원은 프레이저 밸리(Fraser Valley)의 120에이커에 걸쳐 있으며 해군

무선 통신 시설이 있는 넓은 숲이 우거진 지역과 가깝습니다.

동물원은 최근 몇 년 동안 두 차례의 공격, 즉 흑곰에게 물린 어린 소녀와 재규어에게 공격을 받은

직원에 대한 공격 이후 동물 권리 운동가들 사이에서 초점이 되어 왔습니다.

2019년 밴쿠버 휴메인 소사이어티는 동물원을 비판하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2020년에 동물원 소유주는 시설의 “주요 정비”에 수백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명백한 기물 파손 행위는 한때 이 지역에서 번성했던 늑대의 곤경이 활동가들의 비판을 받으면서 발생합니다.

올해 초 주에서는 병든 삼림 순록을 구하기 위해 일년에 최대 300마리의 늑대를 죽이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프로그램인 공중 늑대 도태를 5년 더 연장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