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규칙으로 인한 6개국 손실은 카디프 경제를

코비드 규칙으로 인한

넷볼3분볼 파워볼 코비드 규칙으로 인한 6개국 손실은 카디프 경제를 ‘황폐화’시킬 수 있습니다
Six Nations 럭비 경기가 카디프에서 열리지 않으면 재정적으로 큰 타격을 받을 것이라고 기업들은 말합니다.
웨일즈는 수도에서 3개의 경기를 치러야 하지만 웨일즈 코비드 규칙에 따라 팬은 스포츠 이벤트에 참석할 수 없습니다.
웨일스 럭비 유니온(Welsh Rugby Union)은 관중이 허용되는 잉글랜드에서 홈 경기를 치르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웨일즈의 일일 Covid 사례 평균은 10,500이고 첫 번째 장관은 매주 제한 사항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Mark Drakeford는 “Omicron의 폭풍이 웨일즈에 도착했다”고 경고했으며,

웨일즈에서 코비드 규칙이 유지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국가는 “앞으로 힘든 몇 주”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거의 2년 동안의 코비드 제한 이후,

사업주들은 큰 식스 네이션스 럭비 급여 날을 갖지 않는 것이 환대를 위한 마지막 짚이 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프린시펄리티 스타디움 맞은편에 있는 시티 암즈 펍은 일반적으로 경기 당일에 만석입니다.

코비드 규칙으로 인한

‘럭비 경기에 1만 5천 파운드를 벌 수 있다’
City Arms를 운영하는 Gary Corp는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그랬던 것처럼 수백만 명이 지역 경제에서 빠져나갈 것이며,

이대로 계속될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라고 말했다.

그는 City Arms가 일반적으로 럭비 경기에서 £15,000 정도를 벌지만 Wales가 카디프에서 뛰지 않는다면 £2,000를 벌 수 있는 “운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추가했습니다. “식스 네이션스 기간 동안 팬들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없다면 그것은 우리에게 치명적일 것입니다.”
카디프 도심 한가운데에 위치한 프린시펄리티 스타디움의 독특한 위치는 여행 중인 스포츠 팬과 주변의 환대 사업자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 되었으며, 술을 마시거나 식사를 하거나 숙박을 하는 지지자들에게 의존합니다.

2000만 파운드 가치의 식스 네이션스
연구에 따르면 카디프에서 열리는 식스 네이션스 게임은 웨일즈의 경제를 2000만 파운드 이상 끌어올리고 전 후원자인 RBS는 웨일스가 홈에서 2경기를 치른 2017년 토너먼트에서 5200만 파운드의 수익을 올렸다고 추산했습니다. 웨일즈의 첫 2022년 식스 네이션 게임 74,000명의 카디프 경기장에서 2월 12일 토요일에 스코틀랜드와 맞붙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3월에 프랑스와 이탈리아와 경기를 합니다. “2~3월은 도시와 호텔 및 레스토랑과 같은 소매 부문에 느린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중요합니다.”라고 카디프 대학의 경제학자 Max Munday 교수가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 프랑스, ​​이탈리아와 같이 이곳에 머무는 사람들이 영국에서 당일치기 여행자보다 더 많은 돈을 쓰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팬들이 어디에서 오는지 염두에 둘 가치가 있습니다.””올해 몇 건의 예약이 있습니다. 첫 주말 이후에는 더 바빠지지만, 서포터즈에 대한 규칙이 동일하게 유지된다면 해당 예약은 취소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우리는 500명의 사람들을 보는 데 익숙했고, 바는 가득 찼고, 우리는 방을 위한 대기자 명단이 있었습니다.More News
“이상적으로는 숫자 면에서 코로나 이전의 위치로 돌아가고 싶지만 한 가지 이유 이상으로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규칙은 이유의 일부이지만 또한 사람들이 선택 떨어져있어. 우리는 크리스마스에 사람들이 예전처럼 나오지 않는 것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