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동맹국들은 그가 마라라고 문서의

트럼프 동맹국들은 그가 마라라고 문서의 기밀을 해제했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것이 유지될지는 미지수라고 말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측근들은 그가 백악관에 가지고 온 민감한 백악관 문서는 무엇이든

그의 Mar-a-Lago 재산은 기밀이 해제되었지만 일부 법적 및 대통령

먹튀검증커뮤니티 기록 전문가들은 그 주장에 회의적입니다. 그리고 트럼프는 상관없이 형사상의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트럼프 동맹국들은

법무부는 기밀 정보의 잘못된 취급과 관련된 사건을 기소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트럼프 동맹국들은

정보의 기밀을 마음대로 해제할 수 있는 정부 관리인 전직 대통령에 대해 그러한 소송이 제기된 적이 없습니다.

“지금 사실대로라면 그의 변호는 ‘나는 그 문서의 기밀을 해제했습니다. 따라서 나는 소유하지 않습니다.

이제 기밀 문서가 없어졌습니다.’라고 보수적인 Heritage Foundation의 선임 연구원이자 전직 연방 검사인 Charles Stimson이 말했습니다.

2021년 1월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가져간 기밀 정보와 관련하여 월요일에 트럼프의 플로리다 리조트에서 수색 영장을 집행한 FBI를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은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트럼프 변호사 크리스티나 밥(Christina Bobb)은 화요일 요원들이 남긴 영장이 수사 가능성을 시사했다고 말했다.

기밀자료의 취급에 관한 법률 및 대통령기록법 위반

1978년 대통령기록법은 대통령이 임기가 끝나면 문서를 국립문서보관소에 제출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집행 메커니즘은 없지만 기밀 문서 처리에 관한 여러 연방법이 있습니다. 트럼프는 2018년에 그러한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비밀 문서 또는 자료의 무단 제거 및 보관”에 대한 형을 1년에서 5년으로 높입니다.

그러나 트럼프의 궤도에 있는 사람들은 어떤 대통령도 기밀 문서를 관리하는 제거 및 보관 규칙에 개인적으로 구속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Ric Grenell에 따르면 대통령이 단순히 다음과 같이 말하면 기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트럼프의 국가정보국장 대행이자 기밀 정보를 처리한 사람.

“미국 대통령이 정보의 기밀을 해제하는 승인 절차는 없습니다.

그가 기밀 해제 알림을 제공해야 한다는 가짜 아이디어가 있지만 그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그는 누구에게 알려야 합니까? 생각해보면 늪의 극치

대통령은 관료들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more news

역사가이자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 시절 국가정보국장을 지낸 리처드 이머만(Richard Immerman)은 이렇게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문서의 기밀을 해제할 권한이 있지만 이를 위한 공식적인 절차가 있으며 트럼프가 이를 사용했다는 징후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팡이를 휘두르며 기밀이 해제되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Immerman이 말했습니다. “공식적인 절차가 있어야 합니다.

그것이 시스템이 작동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문서를 처리하거나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수천 개의 기밀 해제된 문서를 보았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기밀 해제 날짜와 함께 ‘기밀 해제됨’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라고 Immerman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