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피해자를 위해 물은 신속하고

파키스탄 홍수 피해자를 위해 물은 신속하고 잔인하게 강타했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먹튀사이트 Rubina Bibi는 파키스탄 북서쪽에 있는 그녀의 마을에 있는 진흙 벽돌 집에서 가족을 위해 음식을 요리하고 있을

때 인근 모스크에서 확성기에서 경고가 울려 퍼졌습니다. 홍수가 나고 있으며 모두가 더 안전한 곳으로 이동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마을 Majooki는 십여 년 전에 홍수가 났고 그들은 도망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완전히 다른 규모였습니다. 폭우로 인해 인근 스와트 강(Swat River)에 엄청난 양의 물이 쏟아졌습니다.

너무 강력하여 지난 금요일에 강물의 흐름을 제어하는 ​​저수지를 돌파했습니다.

경보가 울린 지 몇 시간 후 마주키에 물이 차자 53세의 비비(Bibi)가 두 아들, 며느리, 손주들과 함께 살고 있는 집에 쏟아졌다.

그녀의 손자 중 한 명인 5개월 된 Dua Humayun은 집 안뜰의 유아용 침대에서 자고 있었습니다. 순식간에 아기는 쏟아지는 물에

휩쓸려 버렸습니다. 그녀를 구할 생각조차 하기에는 너무 빨랐다. 그녀는 사라졌다.

파키스탄 관리들은 지난 몇 주 동안 전국을 강타한 홍수가 전에 본 적이 없는 것과 같다고 말합니다.

전례 없는 폭우와 그치지 않는 몬순 비로 인해 발생했으며, 세계의 변화하는 기후로 인해 발생했다고 합니다.

파키스탄 홍수

파키스탄 전역의 마을, 마을 및 도시에 사는 수백만 명이 물의 빠르고 강력한 힘에 당황했습니다.

Bibi는 홍수로 인해 집을 잃은 수백 명의 사람들을 위해 Charsadda시의 스포츠 단지에 세워진 텐트 캠프에서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손녀의 죽음에 대해 침착하게 이야기했지만 텐트 안에서는 며느리가 흐느끼는 소리가 들렸다.

“갑자기 우리 집에 홍수가 났어요. 우리는 떠날 때 아무것도 가져갈 시간이 없었다”고 비비는 말했다. 그녀와 그녀의 아들들, 며느리는 살아남은 손주들을 꼭 안고 집에서 허리까지 오는 물을 헤쳐나갔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숨막히는 여름 더위 속에서 차르사다까지 4킬로미터(2.5마일)를 걸었습니다.

6월 중순 이후 파키스탄 전역에서 1,160명 이상의 사람들이 홍수로 사망했으며 그 중 수백 명이 지난주에 시작된 대규모 홍수로 사망했습니다.

2억 2,000만 명이 넘는 나라에서 3,3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여기에는 100만 채가 넘는 가옥이 파괴되어 집을 잃은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파키스탄 관리들은 붕괴된 교량과 도로에서부터 파괴된 농작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여 약 100억 달러의

경제적 피해를 입혔다고 밝혔습니다.

Charsadda 주변 지역은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스와트 강은 근처에서 카불 강과 만나고, 인근 농경지에는 지류가 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비가 그쳤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부풀어 오른 물이 여전히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당국은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많은 비가 내릴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120,000명이 넘는 인구가 거주하고 있는 Charsadda 시가 폐허가 되었습니다. 화요일에 일부 지역은 정강이 깊이 이상의 물로 범람했습니다.

집이 아직 서 있던 주민들은 축축한 담요와 가구, 기타 소지품을 꺼내 말렸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무너진 벽과 지붕이 있는 부서진 진흙

벽돌이나 조잡한 콘크리트 블록 주택을 조사했습니다. 깊고 두꺼운 진흙이 모든 것을 덮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