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주 의원들은 디즈니의 특별세 지위

플로리다주 의원들 지위 박탈

플로리다주 의원들

플로리다주의원들이 월트 디즈니와 주지사 사이의 정치적 충돌 속에서 월트 디즈니의 특별한 자치
지위를 박탈하기로 투표했습니다.

이 지위는 디즈니에게 세금을 부과하고, 도로를 건설하고, 테마파크 부지에 유틸리티를 제어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연예계는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이번 조치는 많은 초등학교 교실에서 성적 지향에 대한 논의를 금지하는 법안에 대한 디즈니의 반대에
대한 보복으로 널리 여겨진다.

목요일, 공화당 주지사 Ron DeSantis의 촉구로 주 하원은 테마파크가 있는 특별 구역에 대한 거의 모든
권한을 회사에서 제거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미 상원을 통과했습니다.

Reedy Creek Improvement District로 알려진 이곳은 1967년 주와 Walt Disney Company 간의 거래로 만들어졌습니다.

DeSantis 주지사는 이전에 법안에 서명할 것임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투표에 따라 디즈니 특별구는 2023년 6월 1일에 해산됩니다.

그 특별한 지위 덕분에 회사는 자체 감독 위원회와 소방서가 있는 자체 지방 자치 단체로 운영할 수 있었으며 원하는 경우 Disney가 자체 공항이나 원자력 발전소를 건설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플로리다주

반세기 동안 거의 모든 관료적 개입으로부터

엔터테인먼트 거물에게 자유를 주었고 세금과 수수료에서 수천만 달러를 절약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디즈니가 플로리다에 테마파크를 짓기로 선택한 이유 중 일부는 플로리다에서 약 80,000개의 일자리가 있는 주 최대의 민간 고용주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주와 디즈니의 특별한 관계는 지난달 DeSantis가 서명한 성 및 성교육 법안에 대한
대응으로 위협을 받았다.

공식적으로 교육법의 부모의 권리라고 불리는 이 법안은 비평가들에 의해 “게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법이라고 불립니다. 유치원과 3학년(학생이 대략 5세에서 9세 사이) 사이에 성적 지향이나 성 정체성에 대한 교육을 금지합니다.

또한 “학생에게 연령에 적합하지 않거나 발달적으로 적절하지 않은 경우” LGBT 주제를 피하도록 교육구에 요구합니다. 이 법안은 상담을 포함한 학생 지원 서비스에도 적용되며, 교육자가 법을 어겼다고 생각하는 경우 학부모에게 학교를 직접 고소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반대론자들은 이 법이 LGBT 청소년들을 고립시키고 낙인을 찍을 것이라고 말하고 지지자들은 이 법이
연령에 적합하지 않은 콘텐츠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한다고 말합니다.

디즈니는 처음에 이 법안에 대해 입을 다물었지만 직원들이 이 정책에 반대하라는 압력을 받자 방향을 바꿨다.

법이 제정된 후 디즈니는 폐지를 추진하고 미국 전역에서 유사한 법안과 싸울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에 대해 DeSantis는 플로리다를 본거지로 만든 회사가 “선을 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달 초 미국 의회의 공화당 의원들은 디즈니의 “정치적, 성적인 의제”를 이유로 2024년 미키마우스에
대한 회사의 저작권 갱신에 반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