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화재로 4만 파운드 상당의 농작물 손실’

현장 화재로

‘현장 화재로 4만 파운드 상당의 농작물 손실’
먹튀사이트검증 사람들은 더운 날씨에 시골에서 화재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촉구하고 있으며, 일부 농부들은 수천 파운드 상당의 농작물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전국농민연맹(NFU)은 폭염이 지속되는 동안 농민들이 직면하는 가장 큰 위험 중 하나가 산불이라고 밝혔습니다.
한 농부는 BBC에 지난주 자신의 밭 중 하나가 화염에 휩싸였을 때 약 4만 파운드 상당의 농작물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은 1976년 이후 가장 건조한 시작을 경험했습니다.

지난 화요일 영국에서 가장 더운 기온이 기록되었으며 링컨셔의 온도계는 40.3도를

기록했으며 30개 이상의 장소가 이전 기록보다 높은 기온을 기록했습니다.
NFU의 부사장인 David Exwood는 날씨가 추워지더라도 비가 내리지 않아 현장 화재의 위험이 높아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날씨에는 무엇이든 불이 붙을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시골에 나갈 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폭염으로 칩 가격 인상
영국 도시들에 더 많은 산불에 대비하라고 경고
켄트주 레넘에 800에이커의 농장을 소유하고 있는 Andy Barr는 지난 토요일 화재로 50에이커의 보리밭이 소실되었습니다.

현장 화재로

보험금을 청구하기를 희망하고 있지만 Barr 씨는 작물의 가치가 £40,000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노력이 불길에 휩싸이는 것을 보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재배하는 데 1년을 보내고 올해 이맘때 당신의 노력의 결실을 보는 것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지금 충격을 극복했고 우리는 보험사가 어떻게 나올지 볼 수 있는 약간 걱정스러운 시간이 있습니다.”
Barr 씨는 또한 아직 불에 타지 않은 농작물을 갈아서 화재를 진압하여 화재가 더 번지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을 준 소방관과 이웃에게도 감사했습니다.

시골 보험사인 NFU Mutual은 대다수의 농부들이 건물, 기계, 농작물에 보험을 들었고 최근 몇 주 동안 폭염으로 인한 농장 화재에 대한 청구가 “현저히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농장 화재로 인한 피해액은 7000만 파운드(약 12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됐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사용한 성냥이나 담배를 버리지 말고, 잔디나 황무지에 일회용 바베큐를 사용하지 말고, 쓰레기를 버리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버려진 병은 햇빛에 집중되어 불이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감자, 사탕무 및 옥수수와 같은 일부 작물의 수확량 및 품질 감소.

그는 이것이 단기적으로 상점 선반에 있는 일부 제품의 부족과 고객의 가격 인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건조한 날씨가 계속될수록 영향이 더 크다고 덧붙였다.
Sussex에 있는 자신의 농장에서 Mr Exwood는 비가 내리지 않아 옥수수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수만 파운드의 비용이 들 수 있는 “생산량이 급격히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Hertfordshire의 St Albans 근처에 있는 부모님의 농장에서 일하는 Hannah Buisman은 더위로 ​​인해 건초와 곡물 수확량이 감소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에너지 비용과 같은 비용이 상승하는 시기에 농장에 재정적으로 타격을 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uisman씨는 가족들도 더운 날씨에 너무 위험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지난주에 작물을 합치는 것을 연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콤바인이 밭에 남겨진 병이나 부싯돌에 부딪히면 화염에 휩싸여 화재가 발생할 수 있다고 그녀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