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y Biggs 의원은 무장

Andy Biggs 의원은 무장 괴한이 아닌 의회에서 Uvalde 생존자를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Andy Biggs 의원은 무장

투표는 하원 감독 개혁 위원회가 이틀 만에 텍사스주 유발데와 뉴욕주 버팔로에서 일어난 학살의 희생자 가족과 가슴 아픈 증언을 들은 지 몇 시간 만에 이뤄졌습니다.

그 중 미아는 참석하지 않았지만 대신 짧은 사전 녹화된 비디오에 출연하여 그녀가 아버지의 질문에 답하고 Robb 초등학교에서 그 끔찍한 날에 있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의 4학년 학급이 영화를 보고 있을 때 경고를 받은 교사 중 한 명이 복도에 있는 총격범과 눈을 마주치며 문으로 다가가 아이들에게 “숨어라”고 말했을 때의 모습.

파워볼사이트 총격범이 창밖으로 총을 쏘고 인접한 교실로 들어왔을 때 아이들이 교사 책상 뒤의 배낭 사이에 어떻게 숨어 있었는지.

“그는 … 선생님께 잘자고 말하고 머리에 총을 쐈습니다.”라고 Miah가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내 반 친구들과 화이트 보드를 쐈습니다.”

미아는 죽은 급우의 피로 몸을 덮고 죽은 척 했던 일을 이야기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녀는 “옆에 있던 친구를 쏘고 방에 다시 올 것 같아서 피를 뽑아서 온몸에 바르고 있다”고 말했다.

Miah의 아버지 Miguel Cerillo는 딸에게 학교에서 더 이상 안전하다고 느끼냐고 묻자 고개를 저었습니다.

Andy Biggs 의원은 무장

“왜?” 그가 물었다.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해요.” 그녀가 대답했다.

Biggs는 민주당원들이 그녀에게 트라우마를 주고 있다고 말합니까?
그리고 Biggs는 우려하고 있습니다 … 민주당원들이 그 아이에게 트라우마를 주고 있습니까?

그는 트위터에 “오늘 감독 청문회에서 민주당원은 우발데 총격 사건을 목격한 11세 어린이를 정치적 소구로 삼아 총기 압수 의제를 추진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녀가 경험에서 PTSD를 가졌다고 말한 후 말 그대로 그녀가 트라우마를 되살리도록 만들었습니다. 비열하다.”

예를 들어, 지난 10년 동안 돌격소총으로 무장한 미친 젊은이들과 몸을 부양하는 데 유용한 고용량 탄창을 든 미친 젊은이들이 연달아 학살을 자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은 공화당원들의 완벽하게 용인되는 행동과는 대조적으로. 세다.

지난주 Biggs는 총기 개혁 제안이 Uvalde 이후 너무 이르고 어쨌든 세계의 Mias를 돕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는 시카고, 시애틀 및 기타 좌익 총기 지역의 보루에서 발생한 총기 폭력에 대해 “총기 규제법 때문에 대중이 더 안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그들은 더 위험합니다.”

번역: Biggs는 문제가 있는 십대의 손에서 아이들을 참수할 수 있는 소총을 유지하는 제안을 지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확장된 배경 확인. 또는 탄약고의 크기에 대한 제한.more news

Biggs는 수요일에 돌격형 소총을 구매하고 대용량 탄창을 금지하는 연령을 21세로 높이는 전면적인 총기 법안에 반대했습니다. 그는 이를 “수정헌법 2조를 해체하고 법을 준수하는 미국인들로부터 총기를 압수하려는 좌파의 또 다른 시도”라고 불렀다.

민주당이 운영하는 하원은 대부분 정당으로 통과되었지만 필리버스터를 감안할 때 50대 50으로 상원에서는 사실상 가능성이 없습니다.

그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다
투표는 미아의 아버지가 감독 위원회에 변화가 필요하다고 눈물을 흘리며 말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이뤄졌습니다.

“그녀는 아빠의 어린 소녀였기 때문에 내가 가지고 놀고, 뛰고, 모든 것을 하던 어린 소녀가 아닙니다.”

한편 Biggs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