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는 달 착륙선을 만들기 위해 SpaceX를

NASA는 달

NASA는 달 착륙선을 만들기 위해 SpaceX를 선택합니다
카지노 제작 NASA는 10년 안에 인간을 달에 보낼 착륙선을 만들기 위해 Elon Musk의 회사 SpaceX를 선택했습니다.

이 차량은 우주국의 Artemis 프로그램에 따라 다음 남자와 첫 번째 여자를 달 표면으로 태울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또 다른 목표는 유색인종을 최초로 달에 착륙시키는 것입니다.

착륙선은 텍사스 남부의 한 장소에서 테스트 중인 SpaceX의 Starship 우주선을 기반으로 합니다.

SpaceX는 전통적인 항공 우주 거인과 Amazon 설립자 Jeff Bezos, 앨라배마에 기반을 둔 Dynetics의

공동 입찰에 대해 경쟁하고 있었습니다. Musk의 회사에 수주된 계약의 총액은 28억 9천만 달러입니다.

캐시 루더스(Kathy Lueders)는 “이 상을 통해 NASA와 우리 파트너들은 21세기 여성의 평등과

장기적인 심우주 탐사를 위한 한 걸음 더 나아가 NASA와 함께 달 표면에 대한 최초의 유인 우주선

시범 임무를 완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직의 인간 탐사 책임자.

NASA는 달

“이 중요한 단계는 인류를 지속 가능한 달 탐사의 길로 안내하고 화성을 포함한 태양계 더 먼 곳의 임무에

우리의 눈을 유지합니다.” 트럼프 행정부 하에서 시작된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은 2024년에 달 표면으로의

복귀를 목표로 했습니다. 그러나 착륙 시스템의 자금 부족으로 인해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없었습니다.

Elon Musk는 수년간 스타쉽 디자인을 개발해 왔습니다. 공상 과학의 황금 시대의 로켓을 닮은 이

우주선은 화성에 인간을 정착시키기 위한 기업가의 장기 계획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달 궤도에서 표면으로 우주 비행사를 수송하는 착륙선 역할을 할 것입니다.More News

넓은 객실과 2개의 에어록을 통해 우주비행사들이 문워크를 위해 우주선에서 나올 수 있게 해주는 이 우주선은 1969년에서 1972년 사이에 미국 아폴로 프로그램에 따라 12명의 남자를 지상으로 실어 나갔던 비좁고 가느다란 달 착륙선(LM)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새로운 차량은 HLS(Human Landing System)로 알려질 것입니다.

최근에 나사는 우주 운송 서비스를 조달할 때 둘 이상의 회사를 선택하여 그 중 하나가 배달에 실패할 경우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NASA는 달 착륙선 건설을 위해 의회에 요청한 33억 달러 중 8억 5천만 달러만 받았습니다. 성명서에서 Lueders는 “HLS 프로그램의 이 단계에서 경쟁 환경을 유지하려는 기관의 열망이 남아 있지만 현재 예산으로 인해 예상대로 2개 회사를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비용이 주요 요인으로 여겨집니다. SpaceX의 입찰가는 세 경쟁자 중 “넓은 차이로” 가장 낮았습니다.

Lueders는 “처음에 SpaceX를 조건부로 선택하는 것이 기관의 최선의 이익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결정은 의회에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나사는 조 바이든의 대선후보로 정권교체를 앞두고 있다. 임시 행정관이 운영하고 있으며 전 상원의원이자 우주비행사인 Bill Nelson이 이 기관을 운영할 바이든 전 부통령이 다음 주 인준 청문회에 출두할 예정입니다.

하원 과학, 우주 및 기술 위원회의 민주당 의장인 에디 버니스 존슨(Eddie Bernice Johnson) 의원은 “NASA 지도부가 새로운 상임 행정관과 부행정관이 도착하기 전에 그런 결과적인 상을 내리기로 결정한 것에 실망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