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obhan Cattigan의 가족, Scottish Rugby

Siobhan Cattigan의 가족, Scottish Rugby & World Rugby에 대한 뇌 손상 사례 시작

지난해 사망한 스코틀랜드 국가대표 시오반 캐티건의 가족은

스코틀랜드 럭비와 월드 럭비의 치리회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먹튀몰 2018년에서 2021년 사이에 19번의 우승을 차지한 캐티건은 11월 26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Siobhan Cattigan의

선데이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그녀의 부모인 Neil과 Morven은 럭비와 관련된 뇌 손상이 딸의 정신 건강을 악화시키고 사망에 이르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Siobhan Cattigan의

Cattigans는 Scottish Rugby가 뇌 손상 및 부상 후 치료에 대한 프로토콜을 제대로 구현하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스코틀랜드 국가대표 26세 나이로 사망
연구에서 헤드 임팩트와 CTE 사이의 연관성 발견

그들은 그들의 삶에서 중요하고 놀라운 변화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동안 뇌 손상을 입은 딸의 성격.

닐은 선데이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머리가 아파서 더 이상 살 수 없을 지경에 이르렀고 시오반은 비이성적인 생각과 충동적인 행동에 굴복했다”고 말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치매에 비유했는데 성격이 이렇게 크게 바뀔 줄은 생각도 못했고,

사람으로서 당신을 완전히 변화시키는 것”이라고 Morven이 덧붙였습니다.

“시오반은 우리 눈앞에서 무너지고 있었고 그녀의 뇌에서 치명적인 일이 일어났습니다.”

스코틀랜드 럭비는 “가족이 공유한 것의 심각성을 충분히 인정하지만”

그들은 주장의 일부를 “인정하거나 받아들이지 않는다”.

Cattigan은 2018 Six Nations에서 스코틀랜드 데뷔전을 치뤘고 스털링 카운티와 함께 ​​뒷줄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녀의 마지막 테스트 모습은 9월 스페인과의 월드컵 예선에서 이루어졌습니다.more news

성명서에서 Cattigans의 변호사인 Balfour+Manson LLP의 Robert Hollan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선수를 보호하기 위해 도입된 머리 부상 프로토콜을 따랐다면 이 비극을 피할 수 있었는지 여부.

“세계 럭비와 스코틀랜드 럭비 연맹 모두에 대한 청구가 접수되었으며 응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어 Siobhan의 가족이 마침내 일부 폐쇄를 받고 럭비 연맹의 이사회에서 교훈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Scottish Rugby는 “도전적인 읽기를 위한 보고서”와 12월에 작성된 지원에 대한 서면 제안이 “계속 열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지금이 매우 혼란스러운 시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iobhan의 사망 이후 Scottish Rugby의 행동이 그것을 더욱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공개된 인터뷰는 현재 우리가 신중하게 고려하고 있는 많은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동료 및 고문과 함께 작업하여 언급된 문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스코틀랜드 국가대표 26세 나이로 사망
연구에서 헤드 임팩트와 CTE 사이의 연관성 발견

그들은 그들의 삶에서 중요하고 놀라운 변화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동안 뇌 손상을 입은 딸의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