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alde 학교 총격 사건 : 곤경에 처한

Uvalde 학교 총격 사건 서장 휴가

Uvalde 학교 총격 사건

미니게임 제작

텍사스주 유발데에서 학생 19명과 교사 2명이 숨진 총격 사건에 대한 대응을 소홀히 한 혐의로 기소된 한 경찰서장이 휴가를 받았다.

경찰청장 페드로 “피트” 아레돈도(Pedro “Pete” Arredondo)는 총격범과 대치하는 데 있어 경찰의 지연으로 비난을 받았다.

자신의 행동을 변호하면서 50세의 그는 당시 자신이 담당 공무원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5월 24일 공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밝혀지면서 대중의 분노가 높아졌습니다.

주 의원들은 경찰이 한 팀이 진입하기 전에 가해자가 스스로 바리케이드를 쳤던 Robb 초등학교 교실 밖에서 경찰이 한 시간 이상 대기한 이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Uvalde

Hal Harrell 학군 교육감은 수요일에

미니게임

“아레돈도 씨를 행정 휴가에 즉시 적용하도록 했다”면서 “아직 명확하지 않고 조사 결과를 언제 받을
수 있을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원래 “인사 결정을 내리기 전에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릴” 계획이었지만 조사에서 발견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세부 사항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아레돈도 총리는 지난달 총격 이후 공개석상에서 연설을 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이달 초 텍사스 트리뷴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공격 중 “최전선 대응의 역할을 맡았고 다른
관리가 광범위한 대응을 통제했다고 가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장에 있던 경찰관들이 공격이 시작된 지 77분이 지나야 교실 문을 여는 열쇠를 찾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텍사스 공공 안전 책임자인 스티븐 맥크로(Steven McCraw)는 화요일에 문이 잠겨 있지 않고 경찰관들이 그것을 열려고 했다는 증거가 없다고 말했다.

미니게임 분양

McCraw는 주 상원 청문회에서 현장에 충분한 경찰이 있어 총격범이 건물에 들어간 지 3분 만에 제지할 수 있었다고 증언했습니다.

McCraw는 응답에 “비참한 실패”라고 표시하면서 Arredondo가 “어린이의 생명보다 경찰관의 생명을 우선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화요일에 Uvalde 시장 Don McLaughlin은 주 당국이 지역 법 집행 기관을 희생양으로 삼고 공격에 대한 주의 대응을 회피하기 위해 총격에 대한 정보를 선택적으로 공개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아레돈도 경찰서장을 해임하기로 한 결정은 우발데 시의회에서의 그의 미래가 불확실한 가운데 나왔다.

지난달 새로 선출된 시의회 의원이자 롭 초등학교 학살 사건이 있은 지 일주일 만에 선서한 그는 아직 시의회 회의에 참석하지 않아 휴직을 요청했다.

그러나 시의회는 분노한 주민들이 그의 해임을 요구하는 움직임에 반대하자 화요일 회의에서 그의 요청을 만장일치로 거부했다.

살해된 10세 Amerie Jo Garza의 할머니인 Berlinda Arreola는 “제발, 제발, 우리는 이 남자를 우리 삶에서 없애달라고 간청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원래 “인사 결정을 내리기 전에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릴” 계획이었지만 조사에서 발견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세부 사항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늇스 보기